쇼파 쿠션 커버 - '유노야 쿠션커버'로 여름 분위기를 내보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쇼파 쿠션 커버 - '유노야 쿠션커버'로 여름 분위기를 내보았어요

by 아포켓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너무 덥죠?

더워진 여름 탓에 집 분위기를 좀 시원하게 만들고자 

쿠션 커버를 새롭게 바꾸기로 했어요~

 

사실 전에 이케아에서 산 쿠션 커버를 아무리 빨아도

뭔가 이상한 쿰쿰한 냄새가 올라와서 도저히 사용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겸사겸사 쿠션 솜도 주문하고 커버도 새롭게 주문해보기로 했답니다

50X50 쿠션솜

가격도 좋고 리뷰도 좋은 곳에서 이렇게 쿠션 솜을 3개 주문했어요

유노야 에메랄드 가든 쿠션커버 (플라워 가든 50x50)

제품명

유노야 에메랄드 가든 쿠션 커버

 

사이즈

50x50

 

소재

린넨 55% + 면 45%

 

가격

18,600원

 

 

유노야 에메랄드 가든 쿠션커버 (플라워 가든 50x50)

가성비를 좋아하는 전.. 주문하기 전에 많이 망설였지만

이건 너무 눈에 꽂혀서 안 살 수가 없겠더라고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쿠션 커버에 패턴이 없어서

이런 패턴이 있는 쿠션이 순간 너무 예뻐 보여서 바로 질렀어요

유노야 쿠션
유노야 쿠션 커버

품질 보증기간이 1년이라니! 너무 좋네요~

쿠션커버 50x50 사이즈 겨자색

이건 제가 전에 가지고 있었던 겨자색 쿠션이에요

어디에서 주문했는지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제 기억으로는 아마 네이버 검색을 통해 가성비 쿠션을 찾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코튼데코 - 순면슬라브그린 50x50

이 쿠션 커버 또한 전에 갖고 있었던 쿠션 커버인데요

'코튼 데코' 라는 사이트에서 주문했어요

 

제품명

코튼데코 - 순면 슬라브 그린 색상

 

사이즈

50x50

 

가격

6,500

※가격이 참 좋아요~

그리고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걸 보면

물건의 질도 좋은 것 같아요

유노야 에메랄드 가든 쿠션커버 (플라워 가든 50x50)

 

유노야 에메랄드 가든 쿠션커버 (플라워 가든 50x50)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유노야 에메랄드 가든 쿠션 커버

패턴 쿠션을 찾고 싶어 다양하게 검색해보았는데요

유노야 쿠션 커버가 제일 고급져 보이고 자연스러워 보였어요

여름 쿠션

이렇게 그린 색상과 겹쳐서 소파에 올려두었더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상상한 딱 그대로였던 것 같아요

여름 맞이 인테리어
여름맞이 인테리어

집 정리를 제대로 하고 찍진 않았지만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겨자색과 초록 그리고 꽃 모양 패턴의 쿠션

제 눈엔 너무 예뻐 보였어요

 

특히 유노야 쿠션 커버가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라 더욱더 만족스러웠어요

 

확실히 쿠션커버 하나만 바꿔줬을 뿐인데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남편도 너무 만족 저도 너무 만족!

놀러 온 사람들도 예쁘다고 칭찬해줘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처럼 집에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은 쿠션 커버를 한 번 바꿔보세요

큰돈을 들이지 않아도 집 분위기가 많이 변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