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TENDERTALK LIP BALM) 사용 후기 -포토샵 안한 진짜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TENDERTALK LIP BALM) 사용 후기 -포토샵 안한 진짜 솔직 리뷰

by 아포켓 2023.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한 달 전에 후배에게 '맥 텐더토크 립 밤 프리티미업'을 선물 받았어요
(일을 그만뒀어도 생일 때마다 챙겨주는 우리 후배 너무 고마움..!)

그땐 육아하느라 너무 정신없어서 바로 사용하지 못했는데
요즘 날이 너무 건조한데 입술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다 보니
입술에 각질이 잘 일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전부터 바르기 시작했어요^^

지금부터 맥 텐더토크 립 밤 프리티미업 후기 들려드릴게요~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제품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색상
프리티미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카카오로 선물 받았고 22년 12월에 선물 받았는데
유통기한은 25년 8월까지인 제품이었어요^^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포장부터 살펴볼게요~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선물이 집에 도착했을 땐
이렇게 유니크한 느낌의 포장으로 도착!

사각뿔형태이면서 무지개빛이 돌더라고요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져 너무 예뻤어요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맥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이 들어있었어요
잘 보시면 포장용기처럼 각도에 따라 무지개빛이 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유니크하면서도 심플한 게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이니셜 각인까지♥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맥 텐더도크 립밤 프리티미업은
보시는 바와 같이 쉬어 코랄 색이에요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

입술에 발라보기 전 남편 팔에 발라보았어요!
왼쪽부터 1회, 2회, 3회, 4회, 5회 바른 순서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색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면서 반짝거린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이번엔 우리 남편 입술에 발라보았어요
여보 입술 빌려줘서 고마워!^^

※모공주의, 뾰루지주의, 수염주의※

얇은 입술을 가진 남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모습이에요
딱 봐도 건조하죠? 주변 피부까지 너무나 건조~

그럼 이제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을 발라볼게요:)

얇은 입술을 가진 남자가 맥 립밤을 발라보았을 때

1회만 바른 모습이에요
사진만 봐도 색이 진하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립밤이다 보니 확실히 촉촉한 느낌이 들었고
발림성 또한 부드럽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은 색이 연하고 촉촉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바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처럼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으신 분들은
맥 텐더토크 립밤 프리티미업을 사용해 보세요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