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쵸 성수 - 오코노미야끼 맛집, 분위기 있는 데이트장소로 추천! -주차,웨이팅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핫쵸 성수 - 오코노미야끼 맛집, 분위기 있는 데이트장소로 추천! -주차,웨이팅

by 아포켓 2023.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꼬노미야끼를 좋아하는 저와 남편은 얼마 전 '핫쵸'에 다녀왔어요

핫쵸가 신사 쪽에도 하나가 있고 성수 쪽에도 하나가 있는데

저희는 성수 핫쵸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참고로 핫쵸 성수점이 새로 오픈한 가게랍니다

핫쵸 성수점

핫쵸 성수점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5길 9-20 1층

 

뚝섬역 8번 출구 또는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 근접하며 도보로 5분 내 방문 가능

(성수 1가 2동 주민센터 뒤편에 위치)

 

운영시간

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96-1137

 

포장, 무선 인터넷

 

주차

참고로 저희는 성동구민 종합체육센터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핫쵸 성수점
핫쵸 성수점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했고 오픈하기 전에 도착했어요!

앞에 보시면 테이블링이라고 적혀있는 곳에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핫쵸 성수점

나름 빨리 간건데 현재 대기 11팀이라니..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을지 아니면 중간에 잘릴진 모르겠지만

일단은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핫쵸 성수점
핫쵸 성수점

오..? 그런데 바로 입장이더라구요?

솔직히 기대 많이 안 했었는데 바로 입장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11번째여도 바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핫쵸 성수점
핫쵸 성수점

핫쵸 성수점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내부는 살짝 어두운 느낌이라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아침부터 술 한잔하고 싶게 만드는 그런 느낌의 가게였어요

핫쵸 성수점

저희는 바테이블 쪽에 앉았어요

음식 만드는 걸 직접 보고 싶었거든요

어마어마한 오코노미야끼들이 보이시나요?

보는 즐거움도 한몫했던 것 같아요^^

핫쵸 성수점 메뉴판

핫쵸 성수점 메뉴판입니다

연필도 납작하니 뭔가 귀여운 느낌!

핫쵸 성수점 메뉴판

핫쵸 성수점에서 주문한 메뉴 및 가격

1.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 15,000원

토핑 추가 ▶가쓰오부시 - 1,000원

                 ▶ 계란후라이 - 1,000원

2. 토오가라시(고추) 야끼소바 - 14,000원

 

주류 및 음료

짐빔 하이볼 - 8,000원

제로콜라 - 3,000원

 

 

핫쵸 성수점
핫쵸 성수점

테이블 세팅된 모습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양배추 흡입!

핫쵸 성수점

옆쪽에 보시면 이렇게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코노미야끼나 야끼소바를 먹을 때 취향껏 뿌려 먹으면 된답니다

핫쵸 성수점 - 오코노미야끼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코노미야끼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비주얼 진짜 미쳤다..

핫쵸 성수점 오코노미야끼

저희 테이블 앞에 철판 위에 이렇게 오코노미야끼를 올려놓아주신답니다

직원분께서 옆에 있는 소스를 뿌려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핫쵸 성수점 오코노미야끼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핫쵸 성수점 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야끼를 반으로 갈라보았어요

속도 꽉 차있고 최고최고

핫쵸 성수점 오코노미야끼

맛도 굿굿

뭔가 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저와 남편의 경우 소스를 조금 더 뿌려 먹었어요!

소스양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면서 뿌리시면 됩니다^^

 

그런데 정말 술생각이 계속 나더라는..?

핫쵸 성수점 제로콜라
핫쵸 성수점 하이볼

운전을 담당하고 계신 우리 남편은 아쉽지만 제로콜라를 마셨고

저만 짐빔 하이볼을 홀짝홀짝~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맥주나 소주가 더 생각이 나더라구요

짐빔 하이볼은 다른 안주와 더 잘어울릴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핫쵸 성수점 토오가라시 야끼소바

토오가라시(고추) 야끼소바

와 이것도 비주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핫쵸 성수점 - 토오가라시 야끼소바

야끼소바 위에도 소스를 싸악 뿌려주었어요

핫쵸 성수점 - 토오가라시 야끼소바

와.. 저는 개인적으로 오코노미야끼보단 야끼소바가 더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채소와 함께 먹었을 때 식감도 좋고 최고!

새우도 완전 통통.. 내 스타일~

저희가 주문한 메뉴인 오코노미야끼가 아무래도 매콤한 느낌은 없기 때문에

두 가지 메뉴를 시킬 경우에는 이렇게 토오가라시(고추) 야끼소바를 함께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싹 잡아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핫쵸 성수점

배를 든든하게 채운 뒤 계산은 여기서^^

 

오늘 이렇게 핫쵸 성수점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적당히 어두운 느낌에 분위기 있는 조명까지!

게다가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으니 눈까지 즐거웠던 것 같아요

또 가게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가게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핫쵸 성수점!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