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가볼만한 곳 - 자연과 예술이 만나는 '하슬라아트월드' 후기 /입장료/인생샷/감성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가볼만한 곳 - 자연과 예술이 만나는 '하슬라아트월드' 후기 /입장료/인생샷/감성

by 아포켓 2021.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남편이 강릉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 있다며 '하슬라아트월드'를 추천하더라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에이든 지도에도 '하슬라아트월드'가 나와있어서

유명한 곳이라고 대충 예상은 했지만 정확히 어떤 곳인지는 잘 몰랐어요

그냥 '엄청 큰 카페인가?' 라고 생각하고 그냥 무작정 따라나섰습니다

 

근데 제 예상보다 아주 훨씬 더 멋진 곳이더라고요

정말 반하고 왔어요 정말! 최고 최고

들어가자마자 반한 '하슬라아트월드'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위치

강원 강릉시 가아동면 율곡로 1441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연중무휴

 

입장료 (공원+미술관+갤러리)

- 성인/청소년 12,000원

- 어린이 11,000원

 

전화번호

033-644-9411

 

단체석, 주차, 예약,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지역화폐(카드형) ok

하슬라아트월드 - 주차장

 

하슬라아트월드

하슬라 아트월드 주차장입니다

멋스러운 조형물들이 이렇게 반겨주네요

하슬라아트월드 매표소 가는길
하슬라아트월드 매표소 가는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매표소가 나온다고 해요

한 번 쭉 올라가 볼게요~

하슬라아트월드 매표소 가는 길

화살표로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있어

입구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아요

하슬라아트월드 - 미술관, 뮤지엄호텔
하슬라아트월드 입구

하슬라아트월드 입구 발견!

 

수많은 선인장들이 바닥에 깔려있고 

중간중간마다 조형물들이 있어요^^

그리고 감각적인 벽면도 보이네요~

 

 

 

하슬라아트월드 매표소와 호텔

하슬라아트월드는 갤러리, 미술관, 박물관, 조각공원등이 있고

호텔도 운영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호텔 이용은 안하기에 바로 매표소로 이동했습니다

하슬라아트월드 표

하슬라아트월드 티켓을 끊고 

입장 시 티켓에 나와있는 바코드를 찍으면 입장할 수 있어요

아비지 갤러리
아비지 갤러리
아비지 갤러리

아비지 갤러리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수많은 거울들로 이루어진 작품들이 정말 멋지더라고요

또한 형형색색의 과거의 청동검들이 정말 아름답게 느껴졌어요

현대 미술 1관

계단을 내려가다 보면 현대미술관이 나온답니다

또 어떠한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현대미술

수많은 꽃들이 보이시나요 알록달록 너무 예쁘죠?

보면서 우와~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던 것 같아요

투명창이다 보니 하늘이 다 보여 더 시원한 느낌을 줬던 것 같아요

조각 따라해보기

제 남편은 이 조각이 맘에 들었는지

자꾸 친구처럼 사진을 찍어달라며^^;

포즈를 열심히 취해봅니다!ㅎㅎ

아래로 내려가는 길

한참을 구경하고 났더니

여러 색의 털실로 묶여있는 길이 보였어요!

과연 이번엔 어떤 곳이 나올까? 

기대를 하며 내려가 보았어요

미술작품들
미술작품들
예술작품들

다양한 미술작품들이 걸려있었고

위에서 봤던 꽃이 여기 아래에 연결이 되어있더라고요

사진엔 없지만 다양한 꽃들이 준비되어 있어 

사진 찍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완전 포토존!

 

 

구멍

엇 그런데 이게 뭘까요?

불빛이 보이는 구멍이 있더라고요! 

화살표를 따라 들어가 볼게요

밖으로 나가는 통로

조명이 계속 바뀌고 

다양한 레이저 쇼가 펼쳐지더라고요

신난 남편! 찰칵찰칵 사진을 찍어주었어요

 

통로를 쭉 따라가다 보면

외부가 나온답니다~

동해 바다
귀여운 남편

나가면 동해 바다가 쭉 펼쳐져요~

가슴이 뻥 뚫리는 뷰!

정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기분이 upup!

 

그리고 대망의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하슬라아트월드 포토존

짜잔!

너무 멋지죠?

하슬라아트월드 하면 바로 여기 포토존이죠~

사진이 정말 잘 나온답니다!

 

역광이 주는 멋에 정말 감동했던 것 같아요

바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

 

저희가 방문한 이 날은 성수기가 아니라서 

사진 또한 수월하게 잘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 찍어주신 분 너무 감사합니다~)

 

계단을 따라 쭉 내려가서 옆으로 살짝 가면

 

액자포토존

액자 형식으로 된 포토존이 또 나온답니다

저는 살짝 무서워서 사진을 대충 찍었는데

남편은 신나 하며 잘 찍더라고요

여기서 사진 찍어도 정말 멋진 것 같아요 굿굿

마지막 포토존

거의 마지막 포토존이에요

나무들이 주는 따스함이 느껴지나요?

이곳 또한 너무 멋졌습니다!

 

오늘 이렇게 하슬라아트월드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저는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양한 작품들이 굉장히 많아서 눈이 너무 즐거웠던 것 같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들이 많아서 무척이나 행복했어요

정말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강원도 강릉 여행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많은 추억을 만들고 오실 수 있을 거예요:)

'하슬라아트월드'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