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갈만한 곳 - 경치가 아름답고 일몰이 완벽한 석모도의 유일한 해수욕장 '민머루 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화도 갈만한 곳 - 경치가 아름답고 일몰이 완벽한 석모도의 유일한 해수욕장 '민머루 해수욕장'

by 아포켓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9월 13일과 9월 16일에 민머루 해수욕장이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평일 기준으로 너무 한적하고 좋아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에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아직 낮엔 너무 더워 해가 넘어갈 때쯤 도착할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두 번 모두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

 

민머루 해수욕장 위치

인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872

 

대중교통 이용 시

인천 강화터미널 정류장에서 35A, 35B 버스 승차

민머루 해수욕장 하차

 

주차장, 샤워장, 화장실 ok

*샤워장은 코로나로 인해 이용이 중단되었습니다

 

일몰 감상 전 민머루 해수욕장을 둘러볼게요^^

민머루 해수욕장
세족장
세족장 이용 안내

민머루 해수욕장은 갯벌체험도 가능하기 때문에

세족장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담진 못했지만 분리수거 또한 가능합니다

*저희의 경우 페트병만 분리수거했고,

나머지 일반쓰레기는 모두 집으로 챙겨 왔습니다

 

 

민머루 해수욕장 - CU편의점

민머루 해수욕장 바로 옆에 CU편의점이 있어서

급하게 살 것이 있다면 편의점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저녁을 먹어야겠죠?

삼겹살 등 여러 음식을 먹었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대신 마무리 볶음밥만!

삼겹살 볶음밥

크~ 다시 봐도 침 고이네요

구워 먹는 치즈도 구워 함께 냠냠 먹었답니다

밖에서 먹는 음식은 정말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쓰레기를 최소한으로 혹은 없도록 하기 위해

욕심부리지 않고 먹을 만큼만 챙겨가려고 노력했네요^^

 

지금부터는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민머루 해수욕장의 하늘을 보여드릴게요

 

[9월 13일 - 민머루 해수욕장]

민머루 해수욕장의 일몰

해가 정말 멋지지 않나요?

노을은 항상 정답인 것 같아요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더 멋지답니다

민머루 해수욕장의 일몰

빨간 해가 보이시나요?

노란색과 주황색 비슷했던 해가 어느덧 빨간색으로!

(일부러 필터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민머루 해수욕장의 하늘
민머루 해수욕장의 하늘 그리고 달
민머루 해수욕장의 분위기

하늘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있을까요?

분홍빛과 보랏빛 그 사이

자연이 주는 색은 힐링 그 자체입니다

 

 

 

[9월 16일 - 민머루 해수욕장]

민머루 해수욕장 일몰

일몰을 바라보며 바위 위에서 찰칵!

인생 샷 건지실 수 있는 멋진 장소예요

민머루 해수욕장 일몰
민머루 해수욕장 일몰

해가 점점 사라지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봤어요

이 날은 저희 부모님과 함께 했는데

부모님도 감탄하면서 바라봤던 풍경이었어요

저물어가는 해가 비추는 갯벌의 모습 또한 분위기 있죠?

민머루 해수욕장 하늘
민머루 해수욕장 하늘

아까는 노란 노을빛이었는데

시간이 살짝 지나고 나니 바로 분홍빛으로!

하루 만에 색이 이렇게 바뀐다는 게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작년까지만 해도 미세먼지 풍년이었었는데

그땐 이런 하늘을 영영 못 볼 줄 알았는데

미세먼지가 없다는 것이 이렇게 행복한 일일 줄이야..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민머루 해수욕장 일몰

와 너무 멋지지 않나요?

시간이 조금 더 지나고 나니

이런 멋진 하늘이 등장했어요

 

하늘 길이 열리는 모습이랄까?

웅장하다는 느낌도 받았던 것 같아요

민머루 해수욕장의 일몰
민머루 해수욕장의 일몰

일몰은 정말 서해인가 봐요

붉은 노을빛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동해에 다녀왔을 땐 일출 맛집이라고 생각했고

서해는 정말 일몰 맛집임이 틀림없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민머루 해수욕장 벤치

민머루 해수욕장 샤워장
민머루 해수욕장 화장실

일몰을 즐기다 보니 어느덧 깜깜한 밤이 되었어요

집에 가기 전 화장실 한 번 들려주고~

참 화장실 안에는 세면대가 없고

뒤편으로 가야 손을 씻을 수 있는 수도가 있답니다

 

샤워장은 앞서 말했듯 

코로나로 인해 운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이렇게 늦은 후기지만

강화 민머루 해수욕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사진을 다시 한번 올리면서도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대로 된 일몰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일몰 맛집인 인천 강화 민머루 해수욕장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자연에 취하고 오실 거예요:)

 

참, 그리고 방문객들은

일몰을 멋지게 감상하신 후 내가 가져온 쓰레기는

되도록 다시 집으로 가져가서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자연! 우리가 잘 지켜주고 보존해줍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