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지홈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후기 - 아기 옷장 추천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육아

아이엔지홈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후기 - 아기 옷장 추천

by 아포켓 2022.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육아로 정신없는 요즘
이제 슬슬 아기방을 꾸며줄때가 온 것 같더라구요
가장 먼저 무엇을 사야할까 고민하던중
아기옷장 먼저 구입하기로 했어요

처음엔 아기옷이 많이 없어서 수납 바구니를 이용했었는데
아기 옷이 점점 늘어나다보니 수납바구니로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더 깔끔하게 정리하기 위해 베이비장을 검색하던중
'아이엔지홈'의 토리 베이비장 발견!

우선 색감과 분위기가 너무 제스타일이었고
무엇보다 아기와 관련된 물건들은 소재부터 확인하게 되는데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짜잔~ 어떤가요^^
아직 미완성이지만 그래도 나름 감성감성하죠?
가랜드도 임시로 붙여서 완벽하진 않지만
나중엔 조금 더 꾸며볼 계획이에요~

자 그럼 지금부터 아이엔지 홈 토리 베이비장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먼저 배송!
우선 빠른 배송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설치 기사님들도 친절하셨구요
설치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토리베이비장은 홈페이지 사진에서 본 것과 같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건 색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데
크림버치컬러가 우드톤인 저희집과 굉장히 잘어울리는 느낌이였고
따뜻한 느낌이 정말 많이 들었어요~

지금은 너무 작아 걷지도 못하지만
조금 더 커서 스스로 옷장을 사용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니
너무 귀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곤하네요^^

그럼 토리 베이비장을 조금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우선 장이 굉장히 튼튼했어요
손으로 장을 밀어보고 흔들어봤는데 흔들리지 않더라구요
경첩도 잘 고정되어 있었어요 굿굿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그리고 이렇게 모듈 결합 설치를 하는데요
서랍장 특성상 2개 이상의 서랍을 함께 열거나 올라가면 전도 위험이 높아
모듈결합을 의무화하고 있다고 해요^^
안전을 위한거니 필수로 하는 것이 좋겠지요?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토리 베이비장을 살펴보면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문이 굉장히 부드럽게 닫힌다는 점이었어요

아이들이 사용할 장인데 세게 닫히면 사용하면서도 계속 신경쓰이고
아이가 다치진 않을까 하고 걱정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은데
이런 부분 또한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만든 점이 정말 마음이 들었던 것 같아요

또한 아이가 코~ 잘땐 정말 작은 소리하나도 조심해야할때가 있는데
살짝만 밀고 나와도 돼서 좋을 것 같아요^^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그리고 동그란 모양의 손잡이가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동글동글하다보니 다치지도 않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다리부분도 센스 있는 디자인! 너무 귀염뽀짝했어요
토리 베이비장은 전체적으로 둥근 느낌을 주어서 조금더 편안함을 주는 느낌이었어요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마지막으로 토리베이비장은 사이즈도 넉넉해서
아기 옷이 충분히 들어갈 것 같더라구요 수납력에 있어서도 만족!
(옷걸이는 따로 주문해서 걸어놨습니다^^)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몇개만 걸어보았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너무 사랑스럽..^^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색감을 다시 한 번 보여드릴게요!
먼저 기본 LED 조명에서 봤을때 색감입니다^^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두번째로 전구색에 비춰보았을 때의 색감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1600

색 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위의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아이엔지홈 - 토리베이비장 서랍장 옷장 세트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저는 너무 만족하는 중이랍니다:)
베이비장 고민중이신 분들은 토리 베이비장도 한 번 살펴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