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리필이 가능하다고? 베트남 쌀국수 대박 맛집 '미분당' - 김포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면 리필이 가능하다고? 베트남 쌀국수 대박 맛집 '미분당' - 김포 맛집

by 아포켓 2021.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메뉴인 쌀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어렸을 땐 쌀국수 냄새만 맡아도 이걸 어떻게 먹나 했는데

이제는 제가 먼저 찾을 정도로 중독이 돼버린 상태거든요~

(심지어 신혼여행 가서 아침 조식으로 쌀국수를 하루도 빼놓지 않고 먹었다는..^^)

 

그런데 전부터 남편이 쌀국수 맛집을 찾았다면서 거기는 꼭 가서 먹어야 한다고 그러는 거예요

(아! 참고로 제 남편은 저랑 결혼하고 나서 저 때문에 한 입, 두 입 이렇게 먹고 인상 쓰고 안 먹고 그랬는데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맛들려서는 저한테 먼저 먹으러 가자고 해요 참 신기해요 쌀국수라는게~)

 

무튼 그래서 남편이 극찬한 쌀 국숫집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해 본 베트남 쌀국수 맛집의 이름은 '미분당'입니다!

미분당

 

 

 

'미분당' - 김포 운양점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55번 길 15

김포 골드라인 운양역 1번 출구에서 696m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주차 ok , 포장 ok,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에 들어가면 차번호 적는 노트가 있어요 거기에 적으시면 사장님께서 주차 등록해주세요

미분당 가게 입구
미분당 영업 시간 안내

주문은 밖에서 이루어지는데요

노란 키오스크 보이시죠? 원하는 메뉴를 터치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차돌양지 쌀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차돌양지 쌀국수 가격 - 10,000원

 

가게 내부를 살펴볼게요:)

오픈주방
옷걸이

미분당의 실내 모습입니다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고 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마스크를 옷걸이를 걸어둔 고리에 걸어놨어요^^)

 

 

 

미분당 가게 공지사항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

각각의 자리에는 이렇게 미분당 가게의 공지사항과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안내가 나와있어요

 

공지사항만 간단하게 체크하고 넘어가자면

누구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는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옆 사람에게 말소리가 들리지 않게 조용히 대화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는 내용이에요

소스와 휴지

소스들과 휴지는 위쪽에 있습니다^^

밑반찬과 그릇 그리고 물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건 밑반찬과 쌀국수를 덜어먹을 그릇 그리고 물이 나옵니다

안내에도 나와있지만 혹시라도 먹다가 부족했을 경우 여기 위에 올려놓으면 바로바로 챙겨주십니다

 

 

 

 

자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미분당의 쌀국수!

미분당 - 쌀국수
미분당 - 쌀국수

하 비주얼 무엇입니까? 비주얼부터 합격 아닙니까?

양도 엄청 많아 보여요!!!!!!!

이때는 사진이고 뭐고 일단 바로 먹고 싶었는데

그래도 쌀국수를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려야 하니 꾹 참고 좀 더 사진을 찍었어요

차돌양지 너무 맛있어 보이죠?

딱 봐도 고기의 질이 너무나 좋아 보여요

군침 싹

 

 

쌀국수 면
숙주
쌀국수 국물

미분당 - 쌀국수 먹어본 후기

 

저는 국물부터 먹어봤는데요 

국물 한 숟갈 먹자마자 바로 든 생각은

내가 여태 먹어보았던 쌀 국숫집 중에 국물이 제일 깊고 진하다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모든 쌀 국숫집을 다 다닌 건 아니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쌀 국숫집보다도 더 맛있어서 솔직히 좀 놀랐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쌀국수는 국물이 생명이잖아요

국물 한 번 맛보고 나서는 약간 그 순간이 기억 안 날 정도로 엄청 흡입했어요

고기의 질이 좋아 보인다고 했는데 맛도 역시나 너무 좋았어요

숙주도 아삭아삭 쌀국수면도 진짜 호로록 미친 듯이 먹었던 것 같아요

 

일단 어느 정도는 본연의 맛을 계속 즐기다가

먹기 시작한 중반부터는 소스에 비벼서 먹었는데 

와~ 진짜 지금 글 작성하면서도 침 또 나와요

그냥 너무너무 맛있어요 강추예요 강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면과 숙주가 공짜로 리필이 됩니다!!!!!

저는 한 그릇 먹고 배가 너무 차서 힘들어하고 있는데

제 짝꿍은 숙주와 면을 리필했어요:) 쌀국수 이렇게 잘 먹는 모습이 사랑스러울 수 있나..?

 

무튼 남편이 되게 자부심 가지면서 말한 이 쌀 국숫집 미분당!

처음엔 저도 아냐 내가 갔던 쌀 국숫집이 더 맛있어 거기 못 이겨~

라고 말해왔지만 그 생각 바로 접습니다..

지금은 미분당 쌀 국숫집이 제 마음속 1위입니다..ㅎㅎ

 

가게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맛도 너무 좋은 미분당

쌀국수 땡기는날 고민 없이 다녀와보세요 정말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