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맛이 나는 신상 과자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곱창 맛이 나는 신상 과자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먹어본 후기

by 아포켓 2021.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얼마 전 유튜브를 보던 중 개그우먼 김민경 언니가 광고하는 신상 포테토칩을 보게 되었어요
제가 평소에 감자를 너무 좋아해서 과자를 사면
늘 감자로 만든 과자 (포카칩, 허니버터 칩, 스윙칩, 프링글스 등)를 꼭 샀거든요
그런데 광고에서 보니 곱창맛이 나는 감자 과자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광고가 뭐 저래~ 웃기네~' 이러면서 웃고 넘겼는데
자꾸 머리속에 광고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과자에서 정말 곱창 맛이 나는지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요
(곱창도 너무 좋아하는 매니아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곱창과 감자의 조합이라니..
궁금해진 전 마트에 가서 바로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를 샀습니다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곱창이 핫해'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에서 불을 뿜고 있는 걸 보니 매콤한 맛인 것 같아요!
과자에 그려져 있는 곱창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중량은 125g (720 Kcal) / 생감자 88% / 소곱창 0.02%

0.02%의 소곱창으로 과연 곱창의 맛이 날까요..?
일단 궁금하니 바로 봉지를 뜯어보자고요!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과자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항상 아쉬운 점은 내용물에 비해 과자가 적게 들어있다는 점 흑흑..
감자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더 아쉬운 느낌이 들었던 거겠죠?

먼저 과자의 모양과 색을 살펴보자면
저희가 일반적으로 사 먹는 감자 과자들과 모양은 비슷해요
색은 보통의 일반적인 감자 과자보다는 조금 진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을 평가해보자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매콤함도 있고 살짝 달면서 짭조름한 그런 맛이에요
어느 정도의 불맛도 함께 느껴졌습니다
(참 매콤함은 제 예상보다 더 매콤하게 느껴졌어요 은근히 계속 느껴지는 매운 느낌!)
감자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만족해하시면서 드실 것 같아요
정말 제스타일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진짜
하지만 제가 기대했던 곱창의 맛은 크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진한 곱창 맛은 기대를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단 과자 자체로는 너무나 맛있기에 추천드립니다
신상으로 나온 과자이기도 하고 곱창 맛이 나는 과자는 제가 알기로는 이것뿐이라
(다른 종류의 곱창 맛이 나는 과자가 더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약간 인싸가 될 수 있는 그런 과자인 것 같아요!
나온지 얼마 안 됐잖아요? 먼저 먹어보고 자랑하세요 곱창 맛 나는 과자가 있다고요ㅎㅎ
아마 인싸가 되어 있을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