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찐 맛집 '파스타 입니다' - 매콤크림파스타 (feat. 김포 구래)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파스타 찐 맛집 '파스타 입니다' - 매콤크림파스타 (feat. 김포 구래)

by 아포켓 2021.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에 시켜 먹은 파스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너무나 나가서 사먹고 싶지만..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되도록이면 집밥을 먹으려 노력하고 있는데요
요린이라 몇 번 하면 바로 지치더라고요 (그래도 꾸준히 연습을 해야 느는 건데 참 쉽지가 않아요 흑흑)

무튼 그래서 파스타가 너무너무 먹고 싶은 저는 조용히 핸드폰을 또 들었답니다..!

오늘 제가 시켜먹은 파스타집의 이름은 '파스타입니다' 입니다!
(입니다 입니다~ㅎㅎ)
원래 저는 김포 장기동에서 시켜먹었었는데요
구래동에도 얼마 전에 새로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장기동 '파스타입니다'도 너무 강추! 짱짱 맛이에요★

김포 구래 '파스타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10:00
휴무 - 매주 월요일

배달지역 - 김포시 전 지역이라고 되어있네요:)

최소 주문금액은 7,000원입니다

저는 매콤 크림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해서 그걸로 시켰고요
• 매콤크림파스타 - 9,500원 •
배달에는 거의 리뷰 이벤트가 존재하죠?
1. 치킨가라아게 2조각 / 2. 윙 or봉 2조각 / 3. 해시브라운 2개 /4. 콜라 or 사이다
리뷰 작성 약속 후 2번을 선택했습니다

먼저 비주얼부터 바로 보여드릴게요

크~ 너무 맛나 보이죠? 매콤 크림 파스타와 윙&봉 그리고 피클이 도착했어요!
궁금해하실 것 같아 바로 보여드렸고요
사실 뚜껑을 개봉하기 전 뭔가 귀여워서 웃었는데 보여드릴게요^^

뚜껑 위에 이렇게 쪽지가 적혀있었고 귀여운 스티커도 붙어있더라고요
쪽지도 보니까 직접 쓰신 것 같던데 정성이 가득인 것 같아요
별게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 저렇게 쪽지가 오는 것만으로도 뭔가 섬세하다는 느낌을 더 받는 것 같아요
음식점에서 맛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 쓰시는 사장님 더 흥하셨으면 좋겠어요! 파이팅입니다

자 그럼 뚜껑을 하나씩 개봉해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윙과 봉
윙과 봉

꼬꼬의 윙과 봉이 보이시나요! 윤기가 좔좔
양념이 아주 잘 스며들어 보이죠? 속은 얼마나 또 부드럽게요! 정말 맛있어요~ 완전 맥주 안주..
2개뿐이라 그런지 더 감칠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진짜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는 추가로 더 시켜먹을 예정이에요

 

 

매콤크림파스타
안녕하새우
베이컨
동그라미 계란
매콤크림파스타 면 꾸덕꾸덕

이번엔 대망의 매콤 크림 파스타!
'파스타입니다'의 매콤 크림 파스타는 맵기 강도가 있는데요

기본 맛 - 땀이 아주 찔끔 날랑말랑 (매콤 초보 입문자용)
매콤 1단계 - 땀이 조금 나고 스트레스 해소 (중급자용)
매콤 2단계 - 남들과 다른 위장 소유자분, 스트레스 포맷 (고급자용)
지옥 맛 - 스트레스 풀기 위해 한 번씩 즐겨먹는 맛, 극한의 매운맛 (레전드용)
지옥 맛은 사장님도 전못먹어요 라고 적어두셨네요

저는 평소에 기본 맛을 즐기는데 오늘은 1단계를 선택했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기본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매콤하면서 크림 맛이 또 확 느껴지면서 얼마나 그 맛들이 서로 잘 어우러지는지 말도 못 해요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고 베이컨 양파 계란 전부 다 맛있어요
전날 술도 안 마셨는데 왜 해장하는 기분이 드는 걸까요? 그만큼 맛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개운합니다

느끼한걸 평소에 별로 좋아하지 않아 크림 파스타를 선호하지 않는 분이시라면
입문용으로 매콤 크림 파스타를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매콤함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거든요!
(저희 남편도 느끼한걸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 파스타는 극찬을 해요^^)

새로 생긴 가게고 이곳에서는 처음 시켜먹어 보았지만
여전히 너무 맛있었네요
사실 체인점이지만 간혹 가게마다 맛이 다른 경우도 있거든요
하지만 '파스타입니다' 가게는 체인점이지만 적어도 제가 먹어본 가게들은 맛도 다 똑같이 맛있는 것 같아요~

파스타가 생각나는 날 '파스타입니다'에서 파스타 한 번 시켜먹어 보세요
기분전환이 확실히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