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보양식 '전복죽'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본죽 -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보양식 '전복죽'

by 아포켓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보양식인 전복죽을 먹어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몸이 조금 아프거나 기운이 없을 때 그리고 입맛이 없을 때 죽을 많이 찾으시죠?

얼마 전부터 남편이 속이 조금 불편하다고 이야기를 해서 죽을 사 먹기로 했어요

 

'죽'하면 가장 먼저 본죽이 떠올라서 본죽에서 메뉴를 살펴보았는데요

능이 삼계죽, 쇠고기 야채죽, 낙지김치죽, 신 짬뽕 죽, 단호박죽 등등 메뉴가 굉~~~ 장히 많더라고요

저는 사실 본죽에서도 낙지김치죽, 쇠고기 야채죽을 좋아하는 편인데 

낙지 김치죽은 조금 간이 세고 자극적인 편이어서 다음에 먹기로 하고 전복죽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본죽의 보양 전복죽 가격은 12,000원이며

식당에 가서 먹지는 않고 포장주문을 해서 받아왔습니다

본죽

Thank you♥ '늘 감사한 당신께 드리는 속 편한 선물'이라는 멘트가 적혀있네요

죽을 파는 식당이어서 그런지 죽처럼 종이가방도 차분한 느낌이 들어요

전복죽세트

보양식 전복죽 세트 구성

죽, 쇠고기 장조림, 오징어 초무침, 김치, 동치미, 숟가락, 젓가락

 

엇 그런데 저게 뭘까요? 무슨 상품권이 보이네요

 

 

정관장과 본죽의 콜라보! 이벤트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본죽에서 죽을 사면 '정관장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쿠폰입니다

사용기한은 ~21.08.22일까지 라고 적혀있네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사용가능인데 저기 바코드 부분과 코드번호는 제가 가려놨어요

혹시라도 사용할 수 있으면 사용해보려고 일단 킵! 해두려고요~

혹시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만원 할인의 혜택까지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이번엔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전복죽
전복죽
밑반찬
동치미

전복죽의 맛은 고소하고 단백한 맛이었습니다. 식감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속이 불편하다던 남편도 잘 먹더라고요

죽만 먹는 것이 심심하면 쇠고기 장조림이나 오징어 초무침을 살짝씩 얹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전복은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소문이 많이 나 있죠?

전복이 원기회복에 좋다는 걸 너무도 잘 알고 있어서 그런지 죽을 먹으면서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죽을 다 먹고 나니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도 받았어요:)

 

본죽에서 죽을 시키면 항상 다 먹기엔 양이 많아서 오늘도 나눠먹었거든요

혹시라도 혼자 드시는 분이시라면 그릇에 덜어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가끔 가족이나 친구가 아플 때 직접 가서 챙겨주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기프티콘으로 본죽에 있는 죽을 선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플 때 누가 챙겨주면 그게 그렇게 고맙더라고요ㅠㅠ)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본죽-전복죽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이것으로 본죽 보양식 전복죽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