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와 건어물의 조합! 건어물 포차 '자갈치 브라더스' 김포마산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맥주와 건어물의 조합! 건어물 포차 '자갈치 브라더스' 김포마산점

by 아포켓 2021.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며칠 전 동네 주민인 친구 커플과 약속이 생겼고
가볍게 술 한잔을 하기로 했어요
건어물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새로 오픈을 했다하여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건어물 포차의 가게명은 '자갈치 브라더스'였고
부산에서부터 손질한 건어물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자갈치 브라더스의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8로 162번 길 10 1층 108호
/김포 골드라인 마산역 2번 출구에서 506m

운영시간
매일 16:00 - 24:00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2시간 무료*

가게가 그리 크진 않았지만 안에는 손님이 꽉 차 있더라고요!
그래서 건어물 찾는 사람들이 많긴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것!
오픈 행사라 그런지 시원한 생맥주 500cc 첫 잔이 2000원!
이거 놓치면 안 되죠? 이런 건 또 바로바로 먹어줘야 하잖아요 그렇죠?

가게 내부를 더 자세히 살펴보면

자갈치 브라더스라고 깔끔하니 예쁘게 적혀있네요
조명도 반짝반짝! 심플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이렇게 건어물들이 냉장고 속에 있는데요
건어물을 직접 골라오시면 조리해주기도 하고
비조리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비조리 포장은 10% 할인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맥주를 마셔봐야겠죠?
자갈치 브라더스의 맥주 맛은 어떨까~~?

맥주잔이 살짝 특이하더라고요
일자로 쭉 뻗은 맥주잔이 아닌 아래에서 위로 갈수록 점점 넓어지는 형태의 맥주잔이었어요
역시 생맥은 진리! 시원하게 쭉 들이켰네요

 

 

사실 저희가 저녁을 안 먹고 만난 거라
건어물을 먹기 전에 사이드 메뉴를 많이 시켰어요
순살치킨&감자튀김 13.9
오꼬노미야끼 9.9
주꾸미 삼겹살 18.9
주먹밥 3.0

개인적으로 이 안주들 중에서 가장 맛이 있었던 건
주꾸미 삼겹살이었어요! 콩나물의 아삭함과 주꾸미와 삼겹살의 만남
거기에 주먹밥까지 같이 먹어주면 환상이랍니다

어느 정도 배를 다 채우고 나서
그다음으로는 이곳의 대표 메뉴 건어물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와 이게 진짜 진리입니다
반건조 오징어 10.0
한치 8.0
건어물 포차 명성에 맞게 가장 맛있었어요!
반건조 오징어가 어쩜 이렇게 통통하고 촉촉할 수 있을까요?
건어물 본연의 질이 좋아서 맛이 좋은 것도 있고 조리사분이 잘 구워주셔서 맛있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음식을 먹고 난 다음에 배불러서 사실 술 잘 안 들어가잖아요
너무 기름지거나 그런 건 또 먹기 싫고.. 그럴 때 이런 마른안주, 건어물과 함께라면
뭔가 다시 시작하는 그 기분! 아시죠?
배불러서 술판 끝낸다고? 감히 어딜! 집에 갈 수 없어!
딱 이런 느낌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라 한참 수다를 떨고 있는데
이렇게 황도와 계란 프라이 서비스까지.. 감사합니다 사장님!!
요즘 계란 가격이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는데 이렇게 서비스까지 챙겨주시고
사장님 마음에 감동~~ 앞으로 더 자주 와야겠어요^^
그리고 친절하신 사장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 제가 방문해본 자갈치 브라더스는
여름이라는 계절과 너무 잘 어울리는 호프집이었어요
그리고 1차의 느낌보다는 2차로 와서 건어물과 함께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각자 밥은 먹은 상탠데 가볍게 맥주 한 잔 혹은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날 있잖아요
그런 날엔 자갈치 브라더스에 와서 건어물과 함께 가볍게 한 잔 하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