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동 파스타, 브런치 맛집 '카페 고마워'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장기동 파스타, 브런치 맛집 '카페 고마워'

by 아포켓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김포 파스타, 브런치 맛집인
'카페 고마워'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sns로 항상 여기 파스타집을 눈여겨보곤 했는데요
먼저 방문해본 친구가
맛있다며 칭찬을 많이해서
오늘은 함께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네이버 지도 - 카페 고마워 위치

주소
경기 김포시 초당로 61번 길 3 101호 고마워
/김포 골드라인 이용시 장기역 4번 출구에서 497m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 일요일 휴무

반려동물 동반 ok
실내 남/녀 화장실 구분 ok

가게 입구의 모습은 심플 그 자체!
감성 가득이에요:)

오늘의 파스타는 통베이컨 크림 파스타라고 적혀있네요^^
'카페 고마워' 인스타에 들어가 보시면
오늘의 파스타가 항상 사진으로 올라온답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가게 입구의 모습은 심플 그 자체!
감성 가득이에요:)

저희가 도착했을 땐 만석이여서 예약을 했고
저희 앞에는 2팀이 대기 중이었어요^^

가게 앞에 대기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지만
날씨가 선선해서 바로 앞인 한강 중앙공원에 앉아 대기를 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전화가 왔어요~
기대를 잔뜩 하며 출발!

 

 

이렇게 벽돌로 콘셉트를 잘 잡으셨더라고요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센스가 돋보이는 그런 곳이에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깔끔하니 예뻐요
사진을 다 찍진 못했지만
테이블이 다 똑같지 않고 특색이 있더라고요
현란한 무늬로 된 식탁도 있었고
화이트 느낌의 식탁도 있었어요
그리고 벽 쪽에 스크린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흑흑

저희는 오늘의 파스타인 '통베이컨 크림 파스타'와
'스피니치 플랫 브래드'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어요:)

요즘 이런 콜라병 보기 힘든데
게다가 미니 콜라라니
너무 사랑스럽죠?^^

 


드디어 첫 메뉴 등장!

'스피니치 플랫 브래드'입니다

보통 이렇게 채소가 많이 있으면 건강한 맛이 많이 날 때가 있잖아요
그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고요^^

근데 저는 아주 건강한 맛보단 간이 살짝 되어 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카페 고마워의 스피니치 플랫 브래드를 한입 딱 먹는 순간
얜 다르다!!!!!!!!! 진짜 다르다!!!!!!!!!!
가 느껴졌어요
토마토도 잘게 썰어져 있고 고기도 살짝 있는데
고기에 간이 딱 좋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런 거 아시죠?
간도 살짝 되어있는데 채소가 많으면
몸한테 덜 미안해지는 느낌~~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고!
딱 그런 맛인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두 번째 메뉴는

오늘의 파스타인 '통베이컨 크림 파스타'
이것 또한 비주얼 장난 아니죠?
아.. 진짜 이거는 말이 필요 없어요 비주얼보다 더해요 맛이!

저는 크림이 좀 꾸덕하고 면에 양념이 싹 배어있는 걸 선호하는데요
여기가 딱 그래요! 면이 진짜 너무 맛있고
진짜 소스가 미쳤어요 어떻게 이렇게 진할까요?
묵직하고 고소하고 감칠맛 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가지도 호박도 저 소스 때문인지
너무 맛있는 거예요!!!
소스까지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정말
베이컨도 정말 굿!!! 너무 다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김포에 이런 파스타집이 있다는 것이 너무 고마울 정도!

사실 친구는 다이어트 중이고
저는 치과치료를 받아서 한쪽이 마취가 안 풀린 상태라..
원래라면 피자까지 다 먹었을 텐데
오늘은 음식을 먹기가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왼쪽은 맛이 안 느껴지고 오른쪽으로만 먹었어요 흑흑)

그래서 남은 스피니치 플랫 브래드는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어요
마취 풀리면 저 피자 제가 다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 이렇게 '카페, 고마워'
리뷰를 써보았는데요
맛이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파스타 생각나실 땐 인스타로 오늘의 파스타 살펴보시고
꼭 한 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