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김포 생선구이집 '화덕품은고등어'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김포 생선구이집 '화덕품은고등어' 후기

by 아포켓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생선구이집인
'화덕품은 고등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전 생선을 너무 안좋아해서
제가 제 발로 생선구이집을 간다라는 것이 상상이 안됐었는데
그걸 '화덕품은 고등어' 식당이 가능하게 만들어줬어요

제가 생선을 싫어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생선 비린내였어요

가시를 발라먹는 것 또한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인지 어렸을 때 엄마가 억지로 먹으라고 하지 않는 이상
제 스스로 먹으려고 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생선 자체가 싫어지다 보니 생선가스도 너무 별로고 회도 별로였지만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극복을 하게 됐는데요
초밥은 아주 비리지만 않으면 그래도 잘 먹는 편이었고 회도 20대 중반 넘어가면서부터
광어나 우럭 참치 연어..? 이 정도는 많이는 아니더라도 술안주로 조금씩 먹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그중에서 제일 손이 안 갔던 것은 생선구이였네요

근데 어쩌다 '화덕 품은 고등어'를 가게 되었느냐! 남편 때문이죠 뭐..
남편이랑 살면서 제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자꾸 늘어만 가네요 좋은 현상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고 있어요~

'화덕 품은 고등어' 식당에는 꼭 생선만 파는 것이 아니라 작지만 뷔페도 준비되어있어~라는 남편의 말에
그래 한번 가보자!라고 결심했던 것 같아요
뭐.. 생선을 안 먹으면 남편에게 생선을 다 주고 저는 딴 거 먹으면 되니까요^^

근데 생선이 너무 맛있는 거예요!
저의 저런 여러 가지 편견을 깨 주는? 무튼 그래서 생선구이집 중에 유일하게 가는 그런 식당이 되었답니다^^

자 그럼 '화덕품은 고등어'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화덕품은 고등어' 식당의 위치는

네이버지도 : 화덕품은 고등어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8로 34-1입니다

30년 경력 조리가사 요리하는집 화덕품은 고등어 간판
화덕품은 고등어

운영시간은 매일 11:00 - 21:30입니다
※ 주문 마감 시간 → 20:30 ※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단체석 ok!
주차장 ok!
남/녀 화장실 구분 ok!

화덕품은 고등어 집의 자부심

가게 문 앞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자신감 뿜 뿜! 멋져요
이런 글 보면 더 믿음직스럽고 맛집일 것 같다는 느낌이 솔솔~

가게로 들어가 보면

이렇게 대기자 명수가 표시되어있어요
저희가 갔을 땐 3팀이었고 예상시간 8분라고 적혀있네요~

일단 저희도 핸드폰 번호를 입력했어요
입장 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뜬다고 하여 마침 날씨가 너무 좋아 밖에서 기다리기로 했지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카톡이 울렸고 '화덕품은 고등어' 식당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고등어구이 하고 삼치구이를 시켰어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음식이 나올 동안 뷔페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이야기해주셨고
뷔페를 이용할 땐 마스크를 착용한 후 이용해달라고 부탁하셨어요

이렇게 뷔페가 준비되어있어요

제육볶음
호박 튀김
잡채
깻잎 김치
샐러드
도라지 무침
등등

이것저것 먹을 만큼만 담아왔어요~
맛도 괜찮아요!!!!
조금씩 먹고 있을 때

곤드레밥과 된장국이 나오는데요 밥의 양이 적어 보이시나요 혹시?
일단 남편과 저에게는 알맞은 양이였고요 혹시라도 부족하신 분들은 뷔페로 가시면 밥이 더 있으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자 이번엔 고등어구이와 삼치구이!

하.. 진짜 장난 아니에요
살도 많고 하나도 안 비려요
정말 안 비리고 고소하고 담백해요!
이 식당을 어렸을 때부터 알았다면
전 생선을 많이 먹었을 것 같아요!!!!!
왜 이제야 알게 됐는지..
밥도둑으로 인정할 만큼의 맛이에요:)
곤드레밥에 딱 올려서 한 숟갈 하고
된장국 딱 먹으면
와~~ 정말 정말 맛있어요!!

왜 이 집이 맛있다고 하는지,
너무도 평범해 보였던 생선구이 집인데
왜 평일 저녁에 대기자가 있는지
너무도 이해되는 그런 김포 생선구이 맛집입니다!

혹시라도 생선구이가 생각나시면 '화덤품은 고등어' 식당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