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 통옥수수빵이 유명한 '삼송빵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 통옥수수빵이 유명한 '삼송빵집' 후기

by 아포켓 2021.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ah-pocket입니다
오늘은 빵집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사실 저는 빵순이까지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좋아하는 편이고
남편은 빵을 밥보다도 더 사랑하는 빵돌이예요
요 며칠 빵을 안 사 먹어서 그런지
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빵집을 갈까 고민을 하던 중
남편이 전에 한 번 맛보았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며 '삼송 빵집'을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먹어본 적도 없고 궁금하기도 해서 '삼송 빵집'을 가기로 했어요

'삼송 빵집'은 원래 '대구 삼송 빵집'이 원조라고 하는데요
다행히 집 근처인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입점해있다고 해서 기분 좋게 출발했습니다

네이버지도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주소는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고 152번 길 100입니다
(자차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운영시간은
매일 10:30 - 21:00이고

아울렛 안에 있는 삼송 빵집의 운영시간은
매일 10:30 - 20:30이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EAST 3층에 있습니다^^

삼송빵집의 위치
h'_Kitchen

에이치 키친으로 들어가면 삼송 빵집이 나오고
코로나로 인해 발열체크는 필수입니다

쭈욱~ 직진해서 끝으로 가시면
이렇게 올리브영 맞은편에 삼송빵집이 보여요

 

 


종류가 어마어마하죠?
사실 더 있지만 이 정도만 올리고~
살펴보시면 가장 눈에 띄는 메뉴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통옥수수빵!
저는 몰랐는데 이게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베스트면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솔직히 저는 빵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일단은 별생각 없이 주문했어요~
하지만 이게 나중에.. 저에게 어떤 변화를 줄지...?

참! 그리고 위에서 이야기하진 못했지만
얼마 전 이웃이 저희에게 선물을 주셔서
보답하는 마음으로 선물하기 위해
거의 종류별로 샀던 것 같아요~

빵 포장중
포장 완료

이렇게 귀여운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더라고요^^
너무 사랑스럽죠? 선물 받을 이웃님께서 기뻐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희가 간단하게 먹을 건 따로 종이봉투에 담아주셨어요

 

 

배가 딱히 고프진 않고
맛을 한 번 봐볼까? 하고
통옥수수빵과 한우 크로켓을 먹어보았는데요

★통옥수수빵★
장난 아니에요
저 진짜 빵 그냥 그럭저럭인 사람인데
와 빵이 왜 이렇게 부드러운지
속은 또 왜이렇게 맛있는지
고소하면서 부드러우면서 난리 났어요 정말로!
녹는다고 표현해도 맞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어르신분들도 너무 좋아하실 것 같고
아이들은 말해 뭐해요
옥수수 싫어하는 아이 아닌 이상 이거는 맛없다고 할 수 없어요
원래는 빵 먹고 나서 '아 그 빵 맛있었지'한 적 별로 없었는데
이상하게 통옥수수빵은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진짜 정말 너무너무 강추합니다!

그리고 한우크로켓는 그냥 고로케 맛이었어요
특별하거나 그랬던 것 같진 않아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제가 직원분께 여쭤봤거든요
삼송 빵집에서 파는 빵 중에
어떤 것이 가장 잘 팔리는지를요~

두루두루 잘 팔리지만
1등은 무조건 통옥수수빵이라고 하셨고
소보로 팥빵도 잘 팔린다고 하셨어요~
또 이야기해주셨는데 기억이 잘..
무튼 가게의 전체적 인분 위기도 너무 깔끔했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참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친구들한테
이거 너무 맛있다면서 카톡 보내니까
친구들 답변이..
그걸 이제 먹어봤냐며
왜 이렇게 뒤쳐지냐면서......
원래 삼송 빵집이 엄청 유명하고 통옥수수빵이 정말 유명하다면서
잔소리들을 어찌나 해주시던지..
무튼 지금이라도 먹어본 게 어디예요 그렇죠?

다음에는 통옥수수빵을 여러 개 사 와야겠어요!
선물도 주고 저도 먹고 냠냠

오늘의 빵집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