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통진읍) '꼬꼬오리 주물럭' 역시는 역시인 대박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통진읍) '꼬꼬오리 주물럭' 역시는 역시인 대박 맛집!

by 아포켓 2021. 6. 6.
반응형

오늘은 친구 커플을 만나는 날이였어요:)
둘다 김포인이기 때문에 '꼬꼬오리 주물럭'의 맛이 너무 그리워져서
아주 오랜만에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마 김포인이라면 다들 아실테지만
타지역에서도 많이들 찾는 맛집이예요:)

네이버 꼬꼬오리주물럭 리뷰

방문자리뷰 보이시나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많이들 방문하시더라구요^^
저희 부모님도 당연히 좋아하시구요!ㅎㅎ

먼저 위치를 살펴보자면

네이버지도

아무래도 대중교통보다는
차로 오는게 더 편할 순 있어요^^
이 날은 저도 남편차를 타고 왔지만
사실 학교다닐 땐
친구들과 버스를 타고 왔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꼬꼬오리주물럭 간판
꼬꼬오리주물럭 주차장

이렇게 노란색간판이 있구요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이 날 비가 내려서 사진을 잘 못찍었지만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넓어서
주차걱정은 딱히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용:)

 

 

꼬꼬오리주물럭 비쥬얼~~
볶음밥 재료랑 밑반찬><

비쥬얼 장난아니져ㅜㅜ?
진짜 보자마자 군침나오는거 실화입니깡??!!!!
약간 흐려서인지 감성캠핑 느낌도 나고
분위기 완전 짱짱!!
저희는 꼬꼬오리주물럭이랑 볶음밥을 시켰어용~

 

 

하..진짜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네여
원래 볶음밥은 오리주물럭을 다 먹은 뒤에
볶아서 먹는건데요
저희는 중간에 흐름 끊기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한쪽에는 오리주물럭을
다른 한쪽에는 아예 볶음밥재료를 넣고 쓱쓱 볶아버렸어요!ㅋㅋㅋㅋ참.. 참을성없쬬잉..?ㅎㅎㅎㅎ

★참고로 피자치즈는 저희가 따로 챙겨간거예요!
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거기서 사도 됩니당~~

떡사리도 보이시나요?ㅎㅎㅎ
살짝 타게해서 먹으면 겉바속촉! 안에는 쫜득쫜득><
오리주물럭 먹을 때 상추랑 고추랑 편마늘이랑
넣어서 싸 먹으면 진짜 세상 행복해요!

친구 남편은 전주사람인데요
전주친구들 놀러온다고 하면
무조건 꼬꼬오리주물럭부터 데리고 온대요!ㅋㅋㅋ
너무 맛있다구요~~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겠죠?!

혹시라도 오리주물럭이 생각나실 때
한 번 들려보세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기와서 맛없다고 한 사람들을 거의 못봤네욤ㅎㅎ
아마 후회 없으실 겁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