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삼성동) '일상정원' 고급진 분위기와 맛을 다잡은 스키야키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강남 삼성동) '일상정원' 고급진 분위기와 맛을 다잡은 스키야키 맛집

by 아포켓 2021. 6. 2.
반응형

친구들과 가볍게 한 잔 하고 싶은 마음에
코엑스에 갔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어떤 음식을 먹으면
기분좋게 한잔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중
샤브샤브가 생각이 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폭풍검색 시작~~~~~~~~~~~~~~다다닥!

고민 끝에 결정한 곳은 바로
'일상정원'이라는 음식점이였어요!
검색해봤을 때 여기 한 곳만 나와서
'전국에 단 하나뿐인 식당인건가..?' 라는 생각과 함께 더욱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기도 해요

삼성중앙역 4번 출구에서 386m 입니다:)

밖에서 바라본 일상정원의 모습은 고급 그 자체였어요!

사실 저희가 봤을 땐 빈자리가 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들어갈 순 없었고
약간의 대기 끝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한 번에 모든 손님을 받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관서식 스키야키 세팅

대기 후 들어가서 어떤 메뉴를 시킬까 고민하던중
저희는 관서식 스키야키를 시키기로 했어요!
일단 일상정원의 대표메뉴이기도 했고
아무래도 하얀 솜사탕이
눈길을 더욱더 끌었던 것 같기도 하구요^-^?
일단 너무 깔끔하게 세팅이 된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솜사탕 녹는듕 녹는듕~~
크ㅠㅠㅠ 색감보소

솜사탕을 이렇게 샤르르 녹여서
고기를 요렇게 싸악 익혀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한입 딱 먹자마자 친구들끼리 눈마주치는거
뭔지아시죠?ㅠㅠㅠㅠㅠㅠ
야 대박 너무 미쳤다 이러면서..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남편생각도 많이 나고
특히 부모님 생각이 더더더욱 났던 것 같아요

 

 

샤브샤브 최고!

이렇게 샤브샤브해서 먹어도 맛있고
참 마지막에 우동사리도 넣어주는데
술을 살짝 해서ㅠㅠ 사진을 못찍었네요 흑흑

개인적으로 오늘 방문했던 '일상정원' 식당
저와 제 친구들은 너무 만족했던 식당이였고
다녀와서도 지인들에게 한 번 다녀오라고 말할 만큼
너무 기분 좋은 식당이였어요

직원분들께서도 너무 친절하셨고
보는 즐거움도 있었고 맛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방문할 생각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