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연남동) 치킨가스 맛집 '연남동 카쿠시타'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서울 연남동) 치킨가스 맛집 '연남동 카쿠시타' 솔직한 후기

by 아포켓 2021. 6. 7.
반응형

오늘의 맛집 리뷰는 연남동에 위치한 ‘카쿠시타’입니다:)

'카쿠시타'라는 일식당을 처음 접하게 된건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 때문이였어요~
한참 배고픈 시간에 봐서인지
무조건 저기를 가야겠다는 생각뿐이였어요!

네이버 카쿠시타 리뷰
네이버지도 :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509m

연남동은 주차할 곳이 많지 않아
차를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땐 이미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고
(ㅠㅠ인기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희 또한 예약자명단에 이름을 적고
한참을 기다렸어요:)

사실 저희는 오기 전에 메뉴를 대충 정해놨었는데
막상 가서 보니 고민이 또 되더라구요~

사실 모츠나베를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모츠나베는 다음번에 먹는걸로 하고
오늘은 연남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연남세트=연남카츠+페파토리+유린기 샐러드
(2인세트메뉴) 입니다!

 

 

사장님의 불쇼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장님께서 열정적으로 요리를 하시더라구요
불쇼가 너무 멋있어서 사진을 찰칵찰칵 찍었어요ㅎㅎ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남세트!

먼저 페파토리와 유린기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간이 아주 살짝 셌지만
그래도 넘넘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적당하답니다

그리고 사실 한입 딱 먹는 순간
술 생각이 너무 나는거예요ㅠㅠㅠㅠ
이거 오늘 그냥 넘어갈 수 없다..
우리가 왜 차를 두고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하이볼 2잔 시켰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어쩔수없는 술인생..

 

 

연남카츠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남카츠 등장! 두둥
딱봐도 촉촉해보이고 맛있어보였어요:)
빵가루 없이 계란반죽으로 튀겨내서인지
계란의 은은한 향이 나기도 하고
엄청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저어어엉말 부드럽습니다!!! 장담합니닷!ㅎㅎ
그리고 빵가루가 아닌 계란을 사용해서
몸에게 덜 미안한 마음도 들었네요><

확실히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줄서서 기다리는걸 별로 안좋아하는 저였는데
줄서서 기다릴만큼의 맛이였어요!!

그리고 제가 이 가게가 굉장히 기억에 더 남는 이유는
사장님과 직원들의 친절함때문이였어요:)

맛집이라고 소문이났고 방송을 타서인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인상 한 번 찌푸리지 않으셨고
웃는 얼굴로 상냥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대기자가 많아서
중간에 살짝 꼬였던 것 같긴한데
고객님들 소리에 귀 기울여주시고 하는 모습들이
너무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중간에 자리가 나도
바로 사람을 앉히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도
모두에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기름을 계속해서 반복해 사용하게 되면
음식의 맛이 변할 수 있기 때문에
기름을 갈아주는 시간 등 준비시간이 필요해서
조금 기다려야 한다구요
사장님의 이런 마인드가
음식에게 그리고 손님들에게 잘 전달이 된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번에 가게를 다시 오게 된다면
모츠나베를 꼭 먹어볼거랍니당ㅎㅎ

혹시라도 치킨카츠가 먹고 싶은 날에는 ‘카쿠시타’가게 한 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