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싸먹는 치킨 '누구나 홀딱 반한닭' 후기 /메뉴/가격 - 김포 장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쌈 싸먹는 치킨 '누구나 홀딱 반한닭' 후기 /메뉴/가격 - 김포 장기

by 아포켓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일명 '누나홀닭' 치킨을 소개해드릴게요

가끔씩은 튀김가루가 묻은 바삭한 치킨보다 좀 더 깔끔한 치킨이 생각날 때가 있더라고요

요즘 올림픽 보느라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곤 했는데

몸에게 자꾸 미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치킨은 포기할 수가 없어서

쌈에 싸 먹는 치킨인 누구나 홀딱 반한 닭에서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누구나 홀딱 반한닭 김포 장기점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로 51번 길 10

 

운영시간

매일 15:00 - 01:00

★배달 가능시간 : 오후 3시 - 밤 12시★

 

주문한 치킨 메뉴

후레쉬쌈닭 - 21,900원

 

 

 

누구나 홀딱 반한닭 메뉴 - 후레쉬 쌈닭
후레쉬 쌈닭 -치킨
후레쉬 쌈닭 - 무순, 파프리카, 오이
후레쉬 쌈닭 - 쌈무

치킨과 쌈이 깔끔하게 들어있네요:)

쌈 종류는 오이, 파프리카, 무순, 쌈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리뷰서비스 - 샐러드

리뷰 서비스로는 콜라 up, 샐러드, 감자튀김이 있었는데

오늘은 샐러드를 선택했어요! 

 

 

 

자 그럼 쌈을 싸 먹어볼까요?

쌈 싸먹는 방법

접시 위에 쌈무를 깔고 그 위에 파프리카, 오이, 무순, 치킨 등

먹고 싶은 채소를 골라서 올려놓고 소스를 콕 바른 치킨을 올려놓으면 돼요

그리고 젓가락으로 살짝 말아 입으로 쏙 넣어 먹으면 됩니다

 

누구나 홀닭 반한 닭을 맛 본 후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맛있으면서 아주 깔끔한 맛이에요

쌈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적합한 그런 치킨입니다

남편은 평소에 채소를 그렇게 많이 먹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한 입 쏙 먹을 때마다 음~ 음~ 소리를 내면서 먹더라고요

제가 어때?라고 묻자 너무 맛있다면서 좋아했어요

저 역시도 너무 좋았고 치킨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채소와 함께 먹으니 소화도 잘 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고나 할까요?^^)

소스도 두 가지나 준비되어있어서 여러 맛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 좋았어요

 

살짝 아쉬운 점은 양이 조금 적게 느껴졌다는 것..!

그래서 다음번에 누나홀닭에서 후레쉬쌈닭을 주문한다면 사이드 메뉴도 같이 시켜볼 예정입니다

조금 더 깔끔한 맛의 치킨을 원한다면 누구나 홀딱 반한 닭에서 후레쉬 쌈닭을 드셔 보세요

한 번 드셔 보시면 아마 가끔씩 생각이 나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