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초밥 배달시켜서 먹어본 후기 - 김포 초밥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상무초밥 배달시켜서 먹어본 후기 - 김포 초밥 맛집

by 아포켓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얼마 전 저녁시간에 초밥 생각이 자꾸 나는 거예요
그래서 초밥을 안 먹은 지 오래되기도 했고 초밥의 맛이 그리워 시켜먹기로 했어요
어느 초밥집에서 주문을 해볼까 고민하던 중 '상무 초밥'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기도 했고
리뷰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주문도 많고! 그래서 오늘은 상무 초밥에서 초밥을 시키기로 했어요

상무초밥 김포 구래점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7로 93

운영시간
매일 11:30 - 23:00
(코로나 단계에 따라 시간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
특선 초밥 - 15,000원
(광어 3, 연어 2, 참치 2, 새우 1, 간장새우 1, 장어 1)
모둠초밥 - 11,000원
(광어 2, 연어 2, 참치 1, 새우 1, 소라 1, 계란 1, 유부 1, 마끼 1)

리뷰 서비스로는 우동을 시켰어요^^

상무초밥

상무 초밥은 이렇게 배달이 옵니다

상무초밥 상자
상무초밥 상자를 열었을 때

초밥 상자가 꼭 선물상자 같더라고요
고급진 느낌도 들고요
그래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특선 초밥과 모둠초밥을 보여 드릴게요

특선초밥 - 15000원
모듬초밥 - 11,000원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초밥의 용기가 특이하더라고요
칸이 구별되어 있어 초밥이 한 칸 한 칸마다 들어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예쁘게 넣어주셨을 거지만 배달과정에서 살짝 뒤집혀 있는 초밥도 있네요
하지만 칸이 구분되어있지 않은 용기에 담겨왔다면 초밥이 다 망가져 있었을 수도 있었겠죠..?
따라서 상무 초밥은 포장용기를 센스있게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연어초밥
간장새우초밥
소라초밥

상무초밥 맛 후기
대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맛도 굿굿!
왜 주문 많은 곳인지 알겠더라고요~
물론 초밥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는 것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맛이 너무 좋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초밥집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묵은지도 간이 너무 적당했고 락교 단무지 다 좋았습니다^^

우동

리뷰 서비스로 받은 우동이에요
면도 아주 탱글탱글하고 국물이 정말 깊었어요
마무리하기 딱 좋은 그런 우동이였습니다

오늘 이렇게 상무 초밥에 대한 리뷰를 적어보았는데요
코로나가 많이 줄게 된다면 배달이 아닌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서 먹으면 서비스가 더 좋다는 그런 소문이?
무튼 다음에는 직접 방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