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 보냉 강한 대용량 필모아 텀블러 후기 (feat.이상민 텀블러) 장점/단점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보온 보냉 강한 대용량 필모아 텀블러 후기 (feat.이상민 텀블러) 장점/단점

by 아포켓 2021.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남편이 평소에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텀블러 혹은 컵의 용량이 조금 적은 편이라

조금 큰 사이즈를 원해 텀블러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 일명 '이상민 텀블러'라는 제품이 좋다고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홈쇼핑에서도 나온 제품이라고 하네요 30분만에 매진이라니..

일단은 대체적으로 평도 좋은 편이어서 일단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필모아 텀블러 가격

27,800원

★쿠폰 쓰면 조금 더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용량

900ml

필모아 텀블러 - 이상민 텀블러

 

필모아 텀블러 - 이상민 텀블러

이렇게 상자에 담겨서 도착했어요

상자를 한 번 열어보겠습니다~

필모아 텀블러 세트

필모아 텀블러 구성품

필모아 텀블러

더스트백

스테인리스 빨대 (실리콘 캡, 실리콘 커버)

세척솔

필모아 텀블러
필모아 텀블러

 

 

필모아 텀블러

더스트백에서 텀블러를 꺼내봤어요

뽁뽁이에 쌓여져 안전하게 도착했네요:)

여기저기 살펴봤을 땐 특별히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었어요

필모아 텀블러 윗부분
필모아 텀블러 아랫부분

필모아 텀블러의 아랫부분을 보시면

고무로 이루어져있어 미끄럼 방지가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빨대와 세척솔

스테인리스 빨대와 세척솔입니다

필모아 텀블러 - 이상민 텀블러

전체적인 크기를 보시면 굉장히 크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기존의 보통 사이즈의 텀블러는 그래도 잡기 편했는데

필모아 텀블러는 900ml의 용량이다 보니 굉장히 사이즈가 크더라고요

저처럼 손이 작으신 분들은 조금 사용하기 불편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손이 큰 제 남편에게는 아주 딱이더라고요~

손이 크신 분들께는 추천!

 

 

 

텀블러에 커피마시기

세척 후 커피를 타서 마셔봤는데요

사이즈가 정말 크다는걸 실감할 수 있었던 게

큰 동그라미 얼음이 3개나 들어가더라고요

(작은 얼음은 정말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보통 텀블러에는 3개까지 넣기 조금 어렵거든요

대용량으로 인정합니다!

 

보냉 효과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남편이 12시간까지 사용할 일이 없어서 거기까지는 테스트를 해보진 못했지만

4시간까지는 얼음이 거의 녹지 않고 있었어요

리뷰에도 8시간 12시간까지 얼음이 남아있다고 적혀있었는데

저희가 보니 정말 그럴 것 같았어요 

보냉 효과 정말 끝내줍니다!

 

설거지하기 정말 좋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텀블러를 설거지할 때 조금 힘든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크다 보니 설거지 하기 너무 편했어요

 

단점이라 하면 

차량마다 조금 다를 수 있긴 하지만

차량 컵홀더에는 들어가지 않더라고요

사이즈가 크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대용량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 하는 부분!)

 

우선 저희 남편은 만족해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텀블러 사용을 늘려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