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에 꽃다발 선물하기 - 가성비 좋은 꽃가게 '더핌플라워' / 인천 계양구 계산동 꽃집 / 꽃다발 가격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특별한 날에 꽃다발 선물하기 - 가성비 좋은 꽃가게 '더핌플라워' / 인천 계양구 계산동 꽃집 / 꽃다발 가격

by 아포켓 2021.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며칠 전 후배에게 업무차 볼 일이 있어 만나기로 했는데요

얼마 후 후배의 생일이기도 해서 꽃다발과 케이크를 

깜짝 선물을 하기로 했어요

 

인천 꽃집을 알아보던 중

인스타에 굉장히 감성 돋는 꽃가게가 있었고

마침 후배가 사는 곳과 가까워서 그 꽃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꽃집 이름 - '더핌플라워 (the fim flower)'

핌(fim) 'flower in memory'의 약자로

기억 속의 꽃이라는 의미

♥이름부터 감성 돋는 꽃집♥

 

더핌 플라워 위치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 45번길 7 프리랜서빌 1층 상가 안

/계양구청 후문에서 도보 3분 이내

 

운영시간

화~토 11:00 - 21:00

일 11:00 - 17:00

※월요일 휴무※

 

지하주차장 사용 가능

 

 

 

더핌플라워

상가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핌 플라워 입구가 보입니다

더핌 플라워 인스타 - 테디베어 해바라기 꽃다발

출처 : 더핌플라워 인스타

 

처음 가게에 들어가서

꽃가게 주인에게 인스타에서 본 사진 있다며 보여드렸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오늘은 테디베어 꽃이 없어서

일반 해바라기 꽃으로 대체해도 되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사실 전 그냥 일반 해바라기도 너무 좋아해서

대체해도 상관없다고 말씀드렸고 사진과 최대한 비슷하게 진행해주셨습니다

 

꽃다발을 완성할 동안 가게를 둘러보았어요

더핌 플라워 - 생화

생화 코너 입니다^^

마스크를 했지만 꽃향기가 마스크를 뚫고 은은하게 들어오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튤립

저도 나이가 들어가나 봐요

꽃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요즘엔 왜 이렇게 꽃이 예쁘게 느껴지는지

바라만 봐도 힐링입니다:)

 

 

 

꽃다발
수국 꽃다발

이곳은 꽃다발들이 걸려있는데요

꽃말도 함께 적혀있어 함께 보는 즐거움이 있더라고요

 

수국 꽃말 : 진심

스타티스 꽃말 : 영원한 사랑

조화 꽃다발

색이 너무 조화롭지 않나요?

하얀색 - 살구색 - 연노랑색 - 주황색

이렇게 비슷한 계열인 색으로 꽃다발을 완성해 놓으니

정말 예쁜 것 같더라고요

 

참 그리고 이 꽃다발은 '조화 꽃다발'입니다

조화도 이렇게 꾸며놓으니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유리 꽃병

한쪽에는 이렇게 유리 꽃병도 팔고 있네요^^

 

 

 

이번엔 식물 코너로 가볼게요

식물들
식물 코너

식물 코너
식물코너

작은 식물부터 큰 식물까지 크기가 다양했고

선인장, 금전수, 고무나무 등 종류도 다양했어요

 

천장에 있는 샹들리에 조명까지 너무나 고급지네요:)

 

꽃다발이 완성되는 동안 구경할 수 있는 식물들이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해바라기 꽃다발

짜잔! 제가 부탁드린 꽃다발이 완성되었어요

해바라기로 대체되었지만 그래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플로리스트분이 너무 센스 있으셔서

여러 종류의 꽃을 조화롭게 잘 꾸며주셨어요

 

제가 구입한 꽃다발 가격

15,000원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지 않나요?

가성비 꽃집이 확실한 것 같아요!

저도 꽃다발을 받아만 봤지 꽃다발을 누군가에게 선물해보는 게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는데

(성격이 좀 털털해서 이런 거 줄 때 많이 쑥스러워함..)

 

후배에게 주면서

야 나 여자한테 꽃다발 처음 사서 줘본다

이러면서 줬거든요ㅋㅋㅋ

그랬더니 후배가

저 살면서 꽃다발 처음 받아봐요 대박!! 

이러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아졌네요:)

더핌 플라워 꽃가게

가끔 이런 특별한 날에 꽃다발 선물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제가 방문했던 더핌플라워!

가성비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그런 꽃집이었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인스타에 '더핌플라워'라고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꽃들이 나와있으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