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미리 준비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후기 - 트리데코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크리스마스 미리 준비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후기 - 트리데코

by 아포켓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죠? 가을인 듯 겨울인 듯

제가 좋아하는 가을이라는 계절이 이젠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 조금 속상하지만

겨울이라는 계절의 매력도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 합니다^^

 

사실 제가 한동안 크리스마스 트리에 집착 아닌 집착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올 겨울엔 꼭 트리를 집에 가져다 놓고 감상하고 싶어

인터넷 검색도 많이 해보고 sns도 엄청 찾아봤는데요

그중 '트리데코' 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트리가 너무 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트리데코'에는 여러 버전의 트리가 있어요

레드 느낌의 트리 / 골드 느낌의 트리 / 그레이 느낌의 트리 등

 

저는 개인적으로 골드 느낌의 트리가 가장 마음에 들어 

'북유럽 골드 150'를 주문했습니다!

트리데코 - 북유럽골드 150

 

트리데코에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가져왔어요:)

너무 예쁘죠! 기대 기대

 

북유럽 골드 150

고급 전나무 + 장식품 + 전구 + 보관 가방

세트 구성으로 주문했습니다

 

세트 가격

178,000원

트리데코 - 골드리스 40cm

참참 그리고 현관에 걸어놓을 리스도 주문했습니다:)

 

골드 리스 40 가격

39,000원

 

월요일 오전에 주문했더니

그다음 날인 화요일에 도착했더라고요

배송도 빨라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전나무

짜잔!

북유럽 골드 150은 나무가 2단입니다!

180은 3단으로 온다고 하네요~

트리설치

 

고정핀

먼저 하단에 있는 전나무를 고정핀으로 고정시켜줍니다

그런 다음 하단에 나머지 나무를 끼우고 가지를 모두 펼쳐줍니다:)

장식품, 전구, 트리보관가방

여러 장식품들이 보이시나요? 

꾸미고 싶은 마음 점점 커지는 중!!

트리꾸미기

남편과 함께 크리스마스 음악 틀어놓고 열심히 꾸미는 중~

크리스마스 트리 완성

짜잔~ 어떤가요?

장식품이 너무 고급져서인지 완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완전 우리 집이랑 찰떡..

만족 만족!!!

이번엔 불을 한 번 꺼볼게요

크리스마스 트리

감성 장난 아니죠! 너무 예쁨 예쁨 미쳤음..

감동.. 분위기 어쩔까요 정말!! 너무 예뻐서 진짜 자동 힐링

벌써 크리스마스가 온 것 같은 이 기분!!!!!!!!!!!!!!!!!!! 예쓰!!

괜히 눈이 내렸으면 좋겠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크리스마스트리 하나로 분위기 up up!

 

 

크리스마스 리스
크리스마스 리스

현관에 이렇게 리스를 걸어놨어요:)

너무 예쁘죠!!!

집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요즘 기분 너무 좋습니다~~

 

혹시 크리스마스 트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트리 데코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한 번 둘러보세요

북유럽 골드 트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성의 트리들이 많이 있답니다:)

 

다가오는 겨울을 즐겨보자구요♥

 

링크는 요기↓

http://www.treedeco.com/m/index.html? 

 

크리스마스트리 핸드메이드 트리데코

전화연결 바로가기 전화번호 : 032-668-9277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www.treedec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