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 치약, 칫솔 세트 3주만에 도착! (feat. LG생활건강)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네고왕]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 치약, 칫솔 세트 3주만에 도착! (feat. LG생활건강)

by 아포켓 2021.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3주 전 네고왕에서 lg생활건강과 손을 잡고
아주 멋지게 치약행사를 진행했었죠?

하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서인지 배송이 늦더라고요
그래도 좋은 가격에 좋은 조건으로 치약을 구입할 수 있었기에
조급해하지 않고 차분히 기다렸더니 드디어 오늘 도착했어요!

택배 받자마자 바로 오픈하고
바로 양치질을 신나게 했습니다

그럼 후기 들려드릴게요

네고왕 파격 할인

여러 할인 제품이 있었지만
저희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 세트가 가장 마음에 들어
무려 4세트나 주문했어요
사실 더 주문하려다 참았네요^^;

 

lg생활건강 택배
lg 생활건강 택배

저희는 4세트를 시켰기 때문에
종이 박스 4개가 도착했습니다!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해 인체, 환경에 유해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였네요
짝짝짝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칫솔 세트

박스 한 개를 개봉해봤는데요
치약 주제에..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당장이라도 써보고 싶게 생겼네요

구성
히말라야 핑크 솔트 펌핑치약 - 2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치약 - 2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칫솔 - 2개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 치약

펌핑 치약입니다!
보라보라 하니 너무 예쁘네요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들어요~

사진에서도 보면 아시겠지만
아랫부분을 플라스틱 받침대로 만들어 놓아
치약 통이 흔들리지 않게 디자인했더라고요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화장실에 놓아도 참 깔끔할 것 같아요

효능효과
12시간 구취 억제 효과
잇몸 염증 지수 3.6배 개선

내용량
285g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은
2가지 버전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이건 위에서 다룬 펌핑 치약과 같은 치약인데요
형태만 다릅니다 (튜브형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정확한 제품명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 은치약 브라이트닝 화이트라벨
(와우.. 이름이 굉장히 기네요)

효능효과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불소에 의한 충치예방, 구취를 제거한다
심미효과를 높인다
치은염, 치주염(치조농루)의 예방, 치주질환의 예방
잇못질환의 예방,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치석 침착 예방

내용량
100g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정확한 제품명
밤부 솔트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 아이스
(이 치약 역시 이름이 굉장히 기네요)

효능효과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충치예방 구취를 제거한다
심미효과를 높인다
치은염, 치주염(치조농루)의 예방, 치주질환의 예방
잇몸질환의 예방,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치석 침착 예방

내용량
100g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칫솔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칫솔
(부드러운 초극세모)

특징
44% 더 촘촘한 칫솔모
잇몸 저자극 0.01mm 초극세모
핑크 솔트 초극세모

*칫솔대와 칫솔모가 변형될 수 있으니 UV살균기 및 고온(60도 이상) 발생하는
칫솔 살균기에 장시간 보관하거나 뜨거운 물에 삶지 말라고 적혀 있습니다

자 그럼 치카를 해볼까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치약 오픈

보호캡 제거 후 사용하라고 적혀있네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칫솔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칫솔도 준비!

양치 준비

오 치약도 핑크 핑크!


3분 동안 열심히 치카해본 후기
우선 치약이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전에 사용하던 페리오 치약 중 어떤 제품은 살짝 매운 느낌이었는데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은 매운 느낌이 거의 없었어요
아주 은은한 시원함?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칫솔의 경우 칫솔모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이 칫솔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 빳빳한 칫솔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마 안 맞으실지도..
하지만 잇몸이 예민하고 약하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매운 느낌이 거의 없어서
양치 후에 향이 바로 싹 사라지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블로그를 쓰고 있는 이 순간까지도 다행히 치약의 향이 은은하게 나서 기분이 좋네요:)

3주 만에 받아본 인기쟁이 히말라야 핑크 솔트 치약, 칫솔 세트!
전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