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리니' 창문청소 - 셀프로 쉽게 베란다 창문 먼지 청소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물건리뷰

'원클리니' 창문청소 - 셀프로 쉽게 베란다 창문 먼지 청소하는 방법

by 아포켓 2022.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요즘 제 눈에 거슬리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베란다 창문 먼지였는데요

걸레로 아무리 손을 뻗어 닦아보아도 

일부분만 닦일 뿐 오히려 더 지저분한 상황이 펼쳐지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 베란다 창문 청소에 대해 알아보던 중 

기가 막힌 걸 발견했다면서 인터넷에서 뭔가를 주문했다는 거예요

(근데.. 남편이 광고에 속은 적이 몇 번 있어서 솔직히 별로 기대 안 했어요..)

무튼 속는 셈 치고 한 번 지켜보자!라는 심정으로 어제 같이 청소를 해보았어요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주문한 제품명 및 가격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원클리니W 3P 구성 - 15,500원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구성품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극세사 망사패드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극세사 망사패드

극세사 망사 패드 2장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얼룩제거패드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얼룩제거패드

얼룩제거 패드 1장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본체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본체

본체 1개 (40x8cm)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사용방법

1. 본체에 물이나 세정액을 뿌린 극세사 망사 패드를 붙인다

2. 창틀과 유리 사이(틈)에 끼운다

※ 고정이 잘 되는지 확인할 것

3. 창문을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합니다 (위부터 아래까지)

4. 얼룩제거 패드로 물기를 제거한다

 

 

 

창문닦기 전 상태 - 안방창문
창문 닦기 전 상태 - 거실 창문

심각하죠..?

솔직히 안에는 언제든 닦을 수 있지만 

창문의 바깥쪽을 청소하는 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자 그럼 지금부터 한 번 청소를 시작해볼게요

창문에 세정액 분사하기

창문에 세정액을 분사했어요

처음에만 이렇게 하고 나중에는 걸레에 뿌렸답니다

창틀에 걸레 고정시키기
창틀에 걸레 고정시키기

 

 

창문에 걸레를 붙인 뒤 창문을 열고 닫으며 닦아보기

창틀 틈에 걸레를 고정시킨 후 창문을 열심히 움직여보았어요

(이때 고정이 잘 됐는지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

안방 창문 청소할 땐 고정이 잘 됐었는데

거실 베란다 창문 청소할 땐 틈이 조금 여유로워서

걸레를 2개 붙인 후 고무줄로 고정해서 사용했어요

창문 바깥쪽 먼지

1차로 세정액을 사용해서 닦아주었을 때

와우.. 보이시나요?

정말 지저분하죠 

아무리 날씨가 맑고 깨끗했어도 창문의 먼지 때문에

진짜 너무 답답해 보였거든요

일단은 이렇게 아주 잘 닦이니 기분이 점점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창문 바깥쪽 먼지

2차로 물 뭍은 걸레를 이용해 닦아주었을 때

2차로는 걸레를 깨끗이 빨아 물이 있는 상태에서 한번 더 청소했습니다

확실히 첫 번째와는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3차 얼룩제거 패드로 마무리

3차 얼룩제거 패드로 마무리

마지막으로 물기를 제거해주기 위해 얼룩제거 패드로 마무리해주었습니다

 

과연 결과는?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청소후

 

 

원클리니 베란다 창문청소 - 청소후

정말 너무 깨끗해지지 않았나요?

솔직히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던 청소인데

너무 깨끗해지더라고요

중요한 건 힘이 별로 들지 않았어요

창문만 쓱쓱 열고 닫으면 끝이 나니까요

베란다 창문 청소 후 창문상태

그 전엔 너무 지저분해서 바깥 풍경 보는 것이

뭔가 답답하고 그랬는데

청소 후 뻥 뚫린 기분이라 너무 상쾌하더라고요

바깥 풍경 볼 맛 나는 것 같아요!

 

혹시 베란다 창문 청소로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한 번 사용해보세요

100% 만족하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