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데기는 쫀득하고 불향 가득한 '화덕에 구운 족발 신선생' -김포 족발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껍데기는 쫀득하고 불향 가득한 '화덕에 구운 족발 신선생' -김포 족발 맛집

by 아포켓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며칠 전 족발이 너무 땡겨서 족발을 시켜먹기로 했는데요

자주 시켜 먹었던 곳이 몇 군데 있긴 했지만

새로운 족발 맛집을 찾고 싶어 다른 곳에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배민에서 '주문많은 순'으로 검색해보는게 국룰이죠?

 

족발&보쌈 메뉴에서 주문 많은 순을 눌러보았더니

독보적인 1등이 있더라고요!

바로 '화덕에 구운 족발 신선생'이라는 가게였어요

 

오오 그런데 알고 보니 방송에도 2번이나 나왔던 가게더라고요!

<MBC 생방송 오늘 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 나올 만큼 맛있었는지 제가 한 번 먹어보고 후기 남겨드릴게요

 

화덕에 구운 족발 신선생 김포 구래점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81-15 1층 113호, 114호

 

운영시간

매일 오후 3:40 - 새벽 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1-981-0626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ok!

 

주문 메뉴, 가격

화덕족발+쟁반국수+음료 500ml (중)

36,000원

 

리뷰 서비스-마약 족발 볶음밥

화덕에 구운 족발 신선생

주문 몰리는 시간에 주문했던 터라 

배달은 조금 늦게 왔지만

포장봉투에서부터 냄새가 아주 그냥

난리가 났어요

 

 

무김치 - 부추무침

무김치와 부추무침이 밑반찬으로!

쌈 - 상추, 고추, 마늘

소스- 쌈장 새우젓 매콤소스

마약족발 볶음밥

리뷰 서비스- 마약 족발 볶음밥

탄수화물을 또 빼먹을 순 없죠!

쟁반국수

크 역시 족발엔 쟁반국수죠?

 

 

족발 신선생 - 족발
족발 신선생 - 족발
족발 신선생 - 족발

와 비주얼 미쳤다..

윤기 보이시죠? 

딱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냄새가 사진에도 담기면 좋을 텐데 너무 아쉬워요

냄새가 진짜 미쳤어요!!

족발 신선생 - 고기 한점
고기의 결

고기 보면 진짜 질이 너무 좋아요!

한 입 먹어봤는데 진짜 이건 말이 안 돼요 너무 맛있어요!!

 

500도씨가 넘는 화덕으로 구워서 그런가..

불향이 싹 느껴지면서 껍데기 부분은 어찌나 쫀득한지

고기는 또 왜 이렇게 부드러운지

소스를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소스 안 찍어도 맛있어요

 

근데 신기한 건 소스 안 찍는다는 건 간이 되어있다는 건데

짜지도 않아요 미쳤어요 정말 짱 맛!

 

 

족발 쌈 싸먹기

쌈이랑 싸 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다..

와 진짜 폭풍흡입했던 것 같아요ㅠㅠ 너무 맛있어..

쟁반국수

쟁반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우리가 아는 그 맛!

족발 먹고 나서 싹 먹으면 깔끔해지는 아주 맛있는 맛!

마약 족발 볶음밥

마약 족발 볶음밥은 그냥 무난했어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심심한 맛..?

저는 간이 좀 센 걸 좋아해서인지 그냥 보통이었어요~

 

★전체적인 후기★

일단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불향 가득이었고

껍데기가 너무 쫀득쫀득했어요 콜라겐 대박..

어떻게 이렇게 쫀득할 수가 있지..? 역대급이었어요!!!!!

 

남편이랑 진짜 이건 정말 찐 맛집이라며 극찬했네요

역시 주문이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나 봐요

 

다음번에도 무조건 여기서 시켜먹을 거예요

아! 다만 리뷰 서비스는 쟁반국수가 맛있기에 사이즈 업을 하거나

날치알주먹밥으로 바꿔서 시킬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