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담꾹 밀키트 '제육볶음' 후기 - 김포 마산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가성비 최고! 담꾹 밀키트 '제육볶음' 후기 - 김포 마산점

by 아포켓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요즘 밀키트가 굉장히 핫하죠?

저도 가끔 밀키트를 사곤 하는데요

저희 동네에 '담꾹'이라는 밀키트 전문점이 있더라고요

가끔 마트에서 밀키트 제품을 사본적은 있었지만

밀키트 전문점에서 사본적은 없어서 그 맛이 굉장히 궁금했어요

 

'담꾹' 김포 마산점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8로 166 다빈치프라자 106호

/김포 골드라인) 마산역 3번 출구에서 412m

 

운영시간

매일 24시간 운영

 

주차,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 제로 페이, 국민 지원금 ok

 

담꾹에 들어가니 부대찌개, 얼큰 소고깃국, 즉석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제일 인기가 있는 '제육볶음'을 선택했어요

 

선택한 메뉴 및 가격

한돈 한근 제육볶음 3인분

10,900원

담꾹 - 한돈한근제육볶음

 

담꾹 한돈한근 제육볶음

돼지고기가 한돈이라니..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지 않나요?

 

자 그럼 오픈해보겠습니다!

담꾹 제육볶음 재료

짜잔!

딱 봐도 단순해 보이죠?

이것이 바로.. 밀키트의 매력!

 

재료

1. 제육볶음 양념육(돼지고기+제육볶음 소시+간 마늘)

2. 양파, 당근, 대파, 청양고추

 

양념된 돼지고기와 채소들이 들어있었어요

담꾹 한돈한근 제육볶음 조리 순서

이렇게 설명서가 나와있는데요

 

★TIP★

제육볶음 양념이 타지 않도록 중불로 볶아 준다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 파채 첨가는 선택

세척된 야채를 한번 더 씻어준다

 

조리순서는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1. 식용유 두르기

1. 식용유를 살짝 두른다

2. 재료담기

2. 제육볶음 양념육을 적당히 볶아준다

3. 채소를 볶는다

3. 양파, 당근, 대파를 넣고 볶아준다

(청야고추를 드실 분은 지금 함께 볶아주세요)

볶았을 때 모습

4. 다 익으면 불을 끈다

5. 깨를 뿌려준다

5. 깨가 있다면 깨를 뿌려준다 (선택)

6. 완성

6. 한돈한근 제육볶음 완성!

 

우선 담꾹의 제육볶음 조리는 

굉장히 쉬웠다는 점에서 점수를 많이 주고 싶어요

복잡하지 않은 재료를 익히기만 하면 끝!

재료들이 복잡하지 않아서인지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 좋았어요

그래서 요리 똥손들 혹은 요리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고 중요한 건 '맛'이겠죠?

진짜 맛있었어요

지이이인짜~ 정말 쌍따봉

고기의 질, 채소의 신선함이 굉장히 좋았고

양념 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솔직히 이거 하나면 밥 2 공기까지 가능할 것 같았어요

 

양도 3인분이나 되다 보니

둘이 먹다가 남겼답니다 

남은 건 그다음 날 바로 냠냠ㅎㅎ

 

제가 아직 밀 키트를 많이 사 먹어본 건 아니지만

여태 사 먹은 것들 중에선

담꾹 밀키트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남편 또한 그렇게 생각을 해서 다음번엔 다른 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