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두툼하니 맛있는 삼겹살 맛집 '나무꾼 이야기' - 김포 착한가게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는 삼겹살 맛집 '나무꾼 이야기' - 김포 착한가게

by 아포켓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얼마 전 두툼한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 전

'나무꾼이야기'에 다녀왔어요

늘 만족을 주었던 식당이기에 오늘도 기대하며 출발!

 

나무꾼 이야기 위치 - 김포 양곡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12번 길 8-22

/구래역 1번 출구에서 1147m

 

운영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전화번호

031-985-6995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ok

 

그런데 지금 알아보며 놀랐던 사실!

매월 노인정 정기 봉사 및 불우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어머나 이런 착한 가게..

맛있어서 너무 좋았던 가게인데 더욱더 호감이네요!!

착한 일 많이 하는 나무꾼 이야기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나무꾼이야기 양곡점

나무꾼 이야기 외관 모습입니다:)

 

나무꾼 이야기 배려

각각의 테이블엔 손님 배려 서비스가 적혀있었어요

머리끈, 여성용품, 빗 등등

너무 세심하지 않나요?

정말 긴급으로 필요할 때가 있는데

이러한 세심함이 고객에게 또 한 번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나무꾼 이야기 메뉴판

저희는 삼겹살 2인분에 밥 1 공기 그리고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 및 가격

명품 삼겹살 170g - 14,000원

공깃밥 - 1,000원

물냉면(소) - 4,000원

나무꾼 이야기 맛있게 먹는 방법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었어요

 

삼겹살 맛있게 먹는 방법

1. 생고추냉이에 올려 묵은지에 싸서 먹기

2. 볶음 김치에 올려 먹기

3. 맬젓에 콕! 찍어서 계절 장아찌와 먹기

4. 갈치속젓에 살짝 올려 먹기

 

 

쌈, 파채
밑반찬

묵은지, 명이나물 등 각종 밑반찬들이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돼지 껍질도 나왔네요:)

선지국
선지국

선짓국도 서비스!

근데 진짜 대박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여기 삼겹살 전문점 맞나요...

선짓국이 너무 칼칼하고 맛있어서 선지국 전문점 느낌도 나요

이거 하나면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정말

 

불판

불판 등장!

거의 구워주는 형식이라 저희 손이 많이 가지 않아요

삽겹살 굽는중
삽겹살 굽는중

크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보이시죠?

오늘도 역시 맛이 너무 좋았어요

육즙이 쫙! 정말 굿굿

허겁지겁 먹느라 다 익은 모습을 찍진 못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저기 끝에 보이는 가래떡까지 먹으면 끝!

 

*전 고추냉이를 올려 먹는 걸 너무 좋아했는데

남편은 맬젓을 그렇게 좋아하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물냉면

물냉면도 진짜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다 맛있을 수가..

하나도 안 남기고 국물까지 호로록 다 먹었습니다!

 

오늘도 역시 너무 잘 먹었네요

착한 일하는 가게라는 걸 알고 더더 좋아졌던 '나무꾼 이야기'

삼겹살 생각나는 날에 또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