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동 맛집 '벤탄빌라' - 베트남, 태국 요리 전문점에 다녀온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장기동 맛집 '벤탄빌라' - 베트남, 태국 요리 전문점에 다녀온 후기

by 아포켓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너무 흐렸죠?
게다가 저는 아침에 병원 진료까지 있어 아침을 먹지 못해
너무너무 우울한 상태였는데요

뭔가 맛있는 음식으로 보상받아야 하루가 기분 좋게 마무리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남편과 함께 맛집을 찾아가보기로 했어요!

찾아서 간건 아니었고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김포 장기동에 새로 생긴 '벤탄빌라'라는 베트남, 태국 요리 전문점이 눈에 딱 보이더라고요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몇몇 사람들이 줄을 서있기도 했구요

호기심이 생긴 저희는 벤탄빌라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여기서 살짝 실수가 있었던 것이
미리 찾아봤으면 좋았을 텐데 주차를 전혀 다른 곳에 해서 무료주차를 하지 못했네요 흑흑
벤탄빌라에 가실 분들은 꼭! 롯데마트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김포 장기동 벤탄빌라

김포 장기동 벤탄빌라
김포 장기동 벤탄빌라

김포 장기동 벤탄빌라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2로 41C동 11호

벤탄빌라 전화번호
031-983-0201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20:30 라스트 오더)
※월~금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주차, 포장, 예약, 지역화폐(지류형, 카드형)

벤탄빌라의 뜻
벤탄빌라는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인 벤탄시장(Benthanh Market)의 이름과
별장에서 유래된 피서, 휴양을 위한 빌라(Villa)를 합친 '현지에서 즐기는 휴가'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해요

벤탄빌라 인테리어
벤탄빌라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죠?
동남아 느낌이 나기도 하고 그야말로 분위기 맛집!
특히 저 네온사인 코끼리 전광판이 눈에 띄네요^^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전반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벤탄빌라 메뉴판

벤탄빌라 메뉴판을 살펴볼게요

벤탄빌라 메뉴판
벤탄빌라 메뉴판

쌀국수 종류
소고기 쌀국수 / 매운 소고기 쌀국수 / 프리미엄 쌀국수/ 분보 싸오

볶음면 종류
에그 쉬림프 팟타이 / 핫 칠리 파타이 / 소고기 팟타이 / 트러플 크림 누들

볶음밥 종류
해산물 볶음밥 / 파인애플 볶음밥 / 카오팟무쌉 / 매운 해물 볶음밥 / 나시고랭

벤탄빌라 메뉴판

메인 요리
반쎄오 / 매실 치킨 탕수 / 카이팟마무엉 / 남만호이
얌운센 / 똠양꿍 / 팟프릭탈레 / 풋팟퐁커리 / 월남쌈

벤탄빌라 메뉴판

에피타이저
짜조 / 새우 춘권 / 고이꾸온 / 까이텃
벤탄샘플러 / 벤탄롤네트 / 까이텃&감자튀김

벤탄빌라 메뉴판

평일 런치세트도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벤탄빌라 평일 런치 special (11:00 - 15:00)
※커피는 탄산음료로 변경 가능합니다

저희는 평소에 베트남, 태국 음식을 자주 먹진 않기 때문에
생소한 이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만약 음식을 접한다 하면 쌀국수나 팟타이 정도?
사실 푸켓에 갔을 때 똠양꿍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저는 제 입에 맞지 않아서 두 입 정도 먹고 안 먹었거든요
근데 남편은 똠양꿍을 잘 먹는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고민하던 중 에그 쉬림프 팟타이와 똠양꿍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 및 가격
에그 쉬림프 팟타이 12,000원
똠양꿍 17,000원
망고스틴 주스 3,500원

벤탄빌라 기본 세팅

벤탄빌라의 기본 세팅이에요
굉장히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죠?
병원 진료로 물을 한 모금도 못 마신 저는 물을 벌컥벌컥~

벤탄빌라 망고스틴 주스

먼저 망고스틴 주스가 나왔는데요
시원한 얼음잔에 함께 등장!

망고스틴 주스
망고스틴 주스
망고스틴 주스 따르기

남편이 망고스틴을 너무 좋아해서
음료 나오자마자 바로 따라 마셨어요
저도 마셔봤는데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좋아할 그런 맛!

벤탄빌라 에그 쉬림프 팟타이
벤탄빌라 에그 쉬림프 팟타이

에그 쉬림프 팟타이가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나오는 순간 냄새가 싸악 올라오는데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안 그래도 배고팠던 배를 더욱더 자극시키는 냄새였어요

벤탄빌라 에그 쉬림프 팟타이

먼저 맛을 평가해보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제스타일이었어요
버섯, 숙주 새우 등 채소가 적절하게 잘 들어가 있었고
양념이 참 잘 배어있더라고요
남편도 한 입 먹더니 정말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제가 팟타이를 많이 시켜보지 않아서 비교대상이 없지만
개인적으로 먹어봤던 곳 중에서는 가장 제 입에 잘 맞고 맛있었어요

벤탄빌라 똠양꿍

그다음엔 똠양꿍이 나왔는데요
이렇게 화로에 나오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던 그런 음식이었어요

벤탄빌라 똠양꿍
벤탄빌라 똠양꿍
벤탄빌라 똠양꿍 면

똠양꿍의 경우 면과 밥 중에 선택하는 것이었는데
남편은 면을 선택했답니다^^

벤탄빌라 똠양꿍
벤탄빌라 똠양꿍

남편의 경우 면을 접시에 조금씩 덜은 후에 나눠서 먹었어요
남편 말로는 매콤하니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구요
남편이 먹어보라고 해서 저도 몇입 먹어보았는데요
매운맛도 느껴지고 시큼한 맛도 느껴졌어요
제가 태국에서 먹었을 땐 하얀 국물이었는데 여긴 빨간 국물이어서 그런지
태국에서 먹었을 때보단 괜찮았지만
음 저는 원래 똠양꿍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 국물만 조금 먹다 말았어요
하지만 남편은 해장하는 것 같다며 신나게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팟타이가 제 입에 너무 잘 맞아서
다른 메뉴도 경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혹시 베트남, 태국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벤탄빌라에 방문해보세요~

참! 그리고

김포 장기동 벤탄빌라 주차안내

저희처럼 실수하시지 마시고 롯데마트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