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샵'에서 포텐피자 시켜먹고 아이유카드 받은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반올림피자샵'에서 포텐피자 시켜먹고 아이유카드 받은 후기

by 아포켓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며칠 전 피자가 급 당겨서 피자를 시켜먹었는데요

많은 피자 가게중 아이유가 광고 모델인 '반올림 피자샵'을 선택했고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포텐 피자를 시켜먹기로 했어요!

 

배민에 들어가서 피자 선택을 하는데

'아이유 포토카드 지급'이라는 안내가 뜨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한 전 요청사항에

아이유 포토 카드 주세요 하고 남겼네요ㅋㅋ

 

반올림 피자샵 - 김포한강 신도시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4로 211-10

 

운영시간

매일 11:30 - 23:30

 

전화번호 

031-981-9553

 

주문한 메뉴 및 가격

포텐 피자 - 23,900원

반올림피자샵

아이유가 피자박스에 큼지막하게 나와있는데

진짜 예쁘네요!!!!!

 

 

반올림갈릭소스, 피클, 핫소스

반올림 갈릭소스, 피클, 핫소스입니다^^

아이유카드

앗! 이건가봐요 

제가 요청사항에 적은 '아이유 카드'

근데 검정 비닐로 가려져있네요

보니까 카드 종류가 3가지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스페셜 골드 카드도 있대요!!!!

과연 전 어떤 카드일까요?

아이유카드

일단 개봉하기 전 카드 뒷모습!

뒷모습을 보니 아이유 싸인이 있더라고요

왼쪽 상단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AR포토카드 사용방법을 확인해 보실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반올림피자샵 아이유카드

 

반올림 피자샵 아이유카드

우와~ 저에겐 노란 아이유가 와줬어요!

목소리도 얼굴도 정말 예쁜 아이유ㅠㅠ 최고 최고

날은 점점 쌀쌀해지지만

카드가 화사해서인지 지금 이 순간은 봄같이 느껴졌어요ㅎㅎ

반올림AR

짜잔 신기하죠!

핸드폰으로 반올림 AR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식탁 위에 있는 카드에 갖다 대니 영상이 나오더라고요!

이것이 바로 증강현실!

뭔가 신기했어요~~ 예전 포켓몬 Go도 생각나고요ㅎㅎ

 

자 그럼 실컷 즐겼으니 

본격적으로 피자를 먹어봐야겠죠?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

크~~ 딱 봐도

토핑도 많고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반올림피자샵 - 포텐피자
반올림피자샵 - 포텐피자

포텐 피자는 기본 치즈크러스트고요~

치즈 프라이, 반올림 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반올림피자샵 - 포텐피자

와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치즈 추가도 안 했는데 완전 치즈 폭탄!!

완전 제스타일입니다ㅠㅠ

 

여러 가지 맛을 골고루 먹어봤는데요

정말 다 골고루 맛있었던 것 같아요

토핑도 혜자고 치즈도 혜자고~

 

피자 하면 당연히 피클이 빠져선 안 되겠죠?

피클도 진짜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굿굿

 

맥주랑 먹는데 완전 꿀맛!

너무너무 맛있게 기분 좋게 잘 먹었답니다:)

반올림피자샵 - 아이유 데뷔 13주년 이벤트

아이유가 데뷔한 지 13년이나 됐대요!!

진짜 멋지네요 짝짝짝

 

아이유 AR포토카드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혹시라도 포토 카트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받아보세요^^

 

요 근래 날도 흐리고 기운이 없었는데

환한 아이유 모습 보고 저도 기좀 받아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