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배민B마트에서 주문해 본 후기 - 첫 주문 만원 할인 혜택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달의 민족 배민B마트에서 주문해 본 후기 - 첫 주문 만원 할인 혜택

by 아포켓 2021.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장을 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로 음식을 시켜먹곤 하는데요
어플 안에 'B마트'라는 것이 생겼더라고요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님이 나와 전구를 주문했던 그 B마트구나! 했어요)
대충 핸드폰으로 터치를 해보면서 쓱 훑어봤는데 목록이 나쁘진 않은 것 같더라고요
사실 제가 직접 가서 장을 보는 게 당연히 좋겠지만..
너무 덥고 유난히 나가기 싫은 날이 있잖아요ㅠㅠ 오늘이 딱 그런 날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

오 그런데 첫 주문 혜택 3종 세트가 있더라고요
1. 배민 B마트를 처음 주문하면 2만 원 이상 주문 시 10,000원을 할인해준다
2. 첫 주문 시 인기상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0원부터 시작) 득템 할 수 있다
3. 첫 주문부터 30일 동안 쭉~ 배달 팁이 무료다
★ 장바구니 금액 기준 1만 원부터 배달 가능하며 배달 팁 무료 혜택은 1일 1회 제공됩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바로 쿠폰부터 다운로드하고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물건을 쭉 살펴보았어요
첫 주문 시 인기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했는데 다 팔린 것도 있더라고요
제가 본 비 마트에서는 아이스크림 치즈 등등 있었지만 어제 남편이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떡볶이를 자그마치 0원에! 주문했습니다

배민B마트 어플

배민 B마트 어플을 잘 살펴보시면 목록이 세분화되어 있어요
그래서 내가 관심 있어하는 목록을 눌러 마음에 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됩니다
참, 그리고 상품마다 별점이나 리뷰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것저것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기 버튼을 눌렀어요
콩나물 우유 보쌈용 고기 등등 주문을 다 했더니 총 41,850원이 나왔는데
아까 1만 원 쿠폰 받았잖아요~ 그걸 적용시키니 31,850원으로!
주부들은 이런 할인이 참 행복하답니다♥

배민B마트 어플

주문을 하니 대충 1시간 정도 걸리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어플로 친절하게 도착 예정시간까지 나온답니다^^
그리고 아래 지도가 나오는데 라이더님의 위치까지 보입니다~
대충 어디까지 왔구나를 알 수 있어서 참 편리한 것 같더라고요

비마트 상품

짜잔 도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물건들과 잘 맞는지 한 번 살펴봐야겠지요?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보냉팩은 비닐류에 버리라고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아무래도 제가 주문한 상품들은 냉장고에 들어가 있어야 하는 상품들이라
이렇게 온도 유지를 할 수 있게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시는 것 같아요

비마트에서 주문한 상품들

제가 주문한 물건들이 잘 도착했는지 살펴봤는데요
다행히 딱딱 맞게 도착했더라고요!
사실 더 많은 상품을 주문해볼까 하다가 처음 주문하는 곳이라 일단 상태를 한 번 보고 괜찮으면
다음에는 더 많이 시켜보자는 생각으로 조금만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눈으로 봤을 땐 제법 싱싱하고 상품이 괜찮아 보여서 안심이 됐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번에도 장은 봐야 하지만 너무 귀찮을 땐 종종 이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배민 B마트에선 첫 주문이었는데
어느 정도 만족을 했고 쿠폰이 있어서 더욱더 만족했던 것 같아요
무료 배송일 때 또 써먹어야 하니 조만간 또 주문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