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5대 빵집 '블랑제리115' - 맘모스빵 나오는 시간/가격/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5대 빵집 '블랑제리115' - 맘모스빵 나오는 시간/가격/후기

by 아포켓 2021.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김포에서 유명한 빵집인 블랑제리 115 방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블랑제리 115는 여러 빵들 중에서도 특히나 맘모스빵으로 유명한데요

오늘 그 맘모스빵을 먹으러 김포 장기동으로 출발했습니다

 

블랑제리 115의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6로 115 블랑제리 115 장기점

★작년에 고촌점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운영시간

매일 07: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ok, 화장실 ok

주차장이 그리 넓진 않습니다

김포 블랑제리 115 장기점

 

 

김포 맛집

2020년에 김포 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짝짝짝!

역시 인기 빵 맛집이에요~

 

매장 안을 둘러볼게요

블랑제리115 매장 안
블랑제리 115 매장 안
우유버터크림빵
슈크림빵
치즈롱소세지

블랑제리 115는 베스트 메뉴가 무엇인지 히트상품이 무엇인지 표시가 되어 있어요^^

오늘 전 크림이 들어간 빵이 끌렸기 때문에 크림류의 빵을 주로 선택했어요:)

 

구입한 빵

슈크림빵 - 2,200원

우유 버터크림빵 - 2,200원

카스테라도넛 - 2,800원

매콤 세블락 - 3,500원

 

 

 

참, 맘모스빵은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지 않아요

주문을 따로 받기 때문에 사람이 많다면 번호표를 받아야 한답니다

맘모스빵 번호표 안내
맘모스빵 구매 방법

맘모스빵은 총 3차로 나뉘어져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6,000원입니다

 

맘모스빵 나오는 시간과 개수

1차 : 오전 11시 - 20개

2차 : 오후  4시 - 20개

3차 : 오후  6시 - 20개

 

맘모스빵 구매 방법

해당 시간 30분 전 또는 대기자 10명 이상일 때 번호표 배부 후 각 판매시간에 번호순 결재

(선 결재 불가, 1인 1개 구매 가능)

 

저희는 3시 40분쯤? 도착했기 때문에 번호표를 받고 잠시 차에서 대기하기로 했어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주차장에 많았어요 조금 늦게 도착하시면 주차하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블랑제리 115 맘모스빵 대기 번호표

이렇게 번호표를 받고 먼저 구매한 빵을 하나씩 먹으면서 4시가 될 때까지 대기~

매콤 세블락, 슈크림빵, 카스테라도넛

매콤 세블락, 슈크림빵, 카스테라도넛 입니다:)

벌써 남편이 우유 버터크림빵을 먹어버렸네요

저는 카스테라도넛을 먼저 먹어봤어요 

근데 여기도 크림 폭탄!! 너무 맛있어요 정말~~

 

 

 

4시쯤 가서 맘모스빵을 받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맘모스빵
맘모스빵
맘모스빵

맘모스빵을 잘라봤어요!

우유버터크림 + 밤 + 호두 / 자색 고구마 앙금 / 저당 통팥앙금

층층마다 이렇게 나타나 있는 게 보이시나요?

특히 자색 고구마 앙금의 색이 보라보라 하면서 너무 예뻤어요

 

겉은 소보루빵이어서 바삭한 식감이고, 안은 팥과 크림들로 너무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30년 동안 쌓은 노하우라고 하시던데 역시 노하우가 대단하신 것 같아요!

왜 맘모스빵이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특히 이 맘모스빵은 부모님께 사다 드리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밤이며 팥이며 딱 어르신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맛!

 

그리고 전 맘모스빵도 맘모스빵이지만 다른 빵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블랑제리 빵집의 빵들은 다 맛있는듯..?^^

 

평소 맘모스빵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랑제리 115에 한 번 가보세요

가격도 매력 있고 맛도 너무 좋은 그런 기분 좋은 빵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