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입문으로 딱 좋은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 (feat.꿔바로우) - 김포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라탕 입문으로 딱 좋은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 (feat.꿔바로우) - 김포점

by 아포켓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원래 마라탕을 처음부터 좋아하진 않았는데요

쌀국수를 싫어했던 제가 이제는 쌀국수를 너무 사랑하는 것처럼

마라탕도 똑같이 처음엔 좋아하지 않았지만 점점 빠져들더니 이제는 마라탕을 너무 좋아하게 됐어요!

하지만 제 남편은 한두 번 정도 먹어보더니 자기 스타일 아니라며 싫다고 그랬거든요ㅜㅜ

그래서 늘 친구들 만날 때나 마라탕을 사 먹었는데

오늘은 제가 너무 먹고 싶어서 꿔바로우로 남편을 꼬신 다음에 마라탕까지 시켜버렸어요!

ㅎㅎ자 그럼 마라탕 후기 나갑니다!

 

마라공방 김포 구래점 위치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85-1 김포센트럴프라자2 1층 115, 116호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주문한 메뉴

마라탕 순한 맛 (신라면 정도) - 9,000원

소고기 100g 추가 - 3,000원

(원래는 더 많이 추가하고 싶었는데 남편이 안 먹을까 봐 소고기 100만 추가했어요)

꿔바로우(소) - 12,000원

리뷰 서비스 - 콜라

마라공방 배달

짠 마라공방에서 배달이 왔어요

빨리 오픈 오픈!

 

 

 

마라탕

하~~ 그리웠다 나의 마라탕!

청경채며 건두부며 두부피, 버섯들까지 너무 맛있어 보이죠?

오픈하자마자 마라탕의 냄새가 솔솔

바로 군침 돌았어요

꿔바로우

꿔바로우(소)입니다! 

통통하니 아주 마음에 듭니다

꿔바로우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늘 사진 찍는 시간이 가장 괴롭네요 흑흑

짜사이 무침

이렇게 밑반찬 짜사이 무침까지 도착 완료!

 

자 그럼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마라공방 - 마라탕

★마라 공방의 마라탕 후기★

아주 제 입에 딱이었어요

사실 제가 아직 엄청난 고수까진 아니어서 

그 알싸함? 이 너무 강하면 먹기 좀 힘들거든요

근데 제가 맵기를 신라면 정도로 선택해서 그런지 완전 딱이었어요

진짜 최고 맛있었어요

채소들도 너무 싱싱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아 국물 장난 아니에요 진짜 어쩜 이렇게 진하죠?

술을 부르는 안주였지만 내일 일정이 있어서 잘 참아냈습니다

 

 

마라공방 - 마라탕

그리고 제가 남편한테 한 번 먹어보라고 시켜봤거든요?

근데 한 입 먹더니 '응?'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왜?' 그랬더니

몇 번 더 먹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왜 맛이 어떤데?'라고 물어보니까

맛있다는 거예요!! 이 정도면 자기도 먹을 수 있다면서!!

분명 시키기 전에는 꿔바로우만 먹을 것처럼 해놓고선 

저보다 더 먹는 거예요!!!!!! 으~~~~

물론 앞으로 같이 마라탕을 먹을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겨서 좋기도 했지만

아니ㅋㅋ 이렇게 잘 먹을 줄이야!!!! 이럴 거면 고기도 더 추가하고 완자도 추가하고 당면도 추가하고 더 할걸!!!! 

남편이 너무 맛있다면서 마지막까지 봉지에 적힌 '마라공방' 이름 다시 한번 확인하더라고요

그래도 잘 먹는 모습 보니 괜히 제가 더 뿌듯해졌네요ㅎㅎ

꿔바로우

꿔바로우도 정말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먹으면서 좋았던 점은 튀김이 아주 바짝 익혀져서 오지 않았고

특유의 고기 냄새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쫀득쫀득하니 맛도 너무 좋았고요

다만 양념이 조금 부족해서 살짝 아쉬웠어요

근데 주문 시 요청사항에 적으면 되도록이면 다 들어준다고 적혀있어서

다음번에 시켜먹을 땐 소스를 조금만 더 달라고 이야기해보려고요

 

오늘 이렇게 '마라 공방'의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먹어보았는데요

마라탕을 싫어하던 남편이 처음으로 맛있다며 칭찬을 해줘서인지 저까지도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일단 국물이 되게 진해서 숟가락이 계속 가더라고요

둘이서 정말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다 먹었답니다! (반찬 제외^^;)

 

마라탕이 생각나실 때 마라 공방에서 드셔 보세요

저희는 굉장히 맛있게 잘 먹어서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