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곱창(대창), 새우를 한 번에? '국민 낙곱새'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낙지, 곱창(대창), 새우를 한 번에? '국민 낙곱새' 후기

by 아포켓 2021.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흐린 날이 연속인 요즘 따뜻한 음식이 점점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음식인 '낙곱새'라는 음식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낙곱새라는 음식을 사실 많이 들어보기는 했는데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거든요

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가 같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맛이 상상이 가질 않았어요

그래서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리뷰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국민 낙곱새 김포한강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7로 22번 길 174-127

 

운영시간

매일 11:00 - 23:30

 

메뉴

낙곱새 - 낙지+한우 대창+새우+볶음밥 재료+라면사리

낙우새 - 낙지+우삼겹+새우+볶음밥 재료+라면사리

낙삼새 - 낙지+삼겹살+새우+볶음밥 재료+라면사리

 

★저희는 낙곱새 낙우새 낙삼새 중에서 '낙곱새'를 선택했어요★

 

낙곱새 가격

낙곱새(대) -34,000원

국민낙곱새 - 낙곱새 메뉴 구성

음식이 참 깔끔하게 잘 도착했어요

낙곱새, 소스, 단무지, 김가루, 볶음밥용 밥, 라면사리

리뷰 서비스 - 우삼겹 50g

 

 

 

국민 낙곱새 안내문

국민 낙곱새의 약속

1. 국민 낙곱새는 매일 새벽 마장동에서 국내산 한우 대창을 받아 고객님께 제공

2. 10가지 이상의 재료로 육수를 우려 신선한 과일을 갈아 넣어 만든 소스를 제공

3. 당일 손질한 신선한 야채만을 고객님께 제공

 

매일 새벽 마장동에서 한우대창을 받아오고

당일 손질한 신선한 야채만을 사용한다는 문구를 보고

재료가 신선할 것 같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자 이번엔 낙곱새를 먹는 방법에 대해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낙곱새

낙곱새를 오픈!

딱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상태가 너무 좋더라고요!!

비조리 상태로 오기 때문에 재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창 같은 경우에는 늘 어느 정도 초벌이 된 상태의 모습을 봐서

처음 상태의 모습을 몰랐는데 관자랑 모습이 되게 비슷하더라고요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낙곱새 

먼저 낙곱새를 불판 위에 올려놓습니다

 

친환경 용기에 오기 때문에 인덕션은 사용 불가!

인덕션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인덕션용 용기에 옮겨서 조리해야 합니다

 

 

 

낙곱새 소스

낙곱새 오픈 후 준비해야 할 건 소스인데요

소스 양에 따라 맵기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잘 보고 취향에 맞게 소스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맛을 먹기 위해 소스 2/3를 넣었습니다

★소스를 넣기 전 소스를 꼭 흔들어주세요★

낙곱새

 이렇게 가운데에 소스 투척!

낙곱새

참참! 리뷰 서비스로 받은 우삼겹 50g도 넣었어요

 

소스와 우삼겹을 다 넣었다면 4-5분간 중간 불에 끓여준 뒤

소스를 골고루 저어준 다음 다시 7분간 끓여줍니다

낙곱새

7분 후 약불로 줄여준 뒤 한 번 더 저어주고 식사 시작!

국민 낙곱새

 

★국민 낙곱새 맛 평가★

와 이거 뭐죠..?

우선 재료의 신선함이 너무 좋았어요

새우도 그렇고 낙지도 그렇고 탱글탱글 쫄깃쫄깃!! 

대창도 상태가 너무 좋아서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더라고요

씹으면 씹을수록 너무나 고소했어요

양념도 맛있는 매콤한 맛!

당면에 양념이 싹~ 스며들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떡 사리까지 굿굿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그 맛입니다!!

국민 낙곱새

처음 시켜먹는 음식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시켰었는데

괜한 걱정을 했던 것 같아요

낙지, 새우, 대창이 너무 잘 어우러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어느 정도 먹은 후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기도 하고

마지막엔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지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완벽한 식사였던 것 같아요

 

오늘 같이 비 오는 날이면 낙곱새라는 메뉴가 또 생각날 것 같아요

소주와도 참 잘 어울리는 '낙곱새'

아직 드셔 보시지 못한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