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야간 무인 운영 시간에 다녀온 후기 + EV6
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야간 무인 운영 시간에 다녀온 후기 + EV6

by 아포켓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 남편과 함께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기아 강서 플래그십'은 우리나라 자동차 기업들 중
최초로 야간 무인 운영을 시작한 곳이에요!
★원래는 강서 기아 서비스센터(기아 가양지점)였는데 새롭게 리뉴얼됨★

아무래도 시간이 없어 차를 볼 시간이 없는 분들이거나
차를 보고만 싶은데 상담까진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겐 참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궁금한 저는 야간 무인 운영 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위치
서울 강서구 양천로 542

운영시간
매일 09:00 - 22:00
야간 무인 운영 시간 20:00 - 22:00

주차 가능

강서 서비스센터 가양지점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새롭게 변신한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와~ 정말 멋지지 않나요?
사실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큰데 사진에 다 안 담겨서 아쉬웠어요

야간 무인 운영 안내

야간 무인 운영 안내 시간이 적혀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9시 20분 정도였던 것 같아요

양쪽 벽을 보면 입장용 QR코드를 모니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모니터가 있는 곳으로 출발!

기아 매장에 입장 할 수 있는 QR코드

스마트 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스토어 패스 신청 화면으로 이동한다고 적혀있어요

저는 기아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입 후 방문 예약을 신청하면 QR코드가 발급되고
그 QR코드를 찍어야 입장 가능합니다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출입 관리 - 손소독, 체온 체크

가장 먼저 체온을 체크하고 손 소독을 합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대형 스크린인데요
차량의 종류, 옵션을 선택해 큰 화면에 띄우고 3D로 볼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조명 때문에 잘 안보이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사진을 첨부해볼게요^^)

대형 스크린
GO!

대형 스크린 앞에 떡 하니 자리 잡은 이 기계
시작해볼까요?

차 종류

기아의 다양한 차 종류들 중 관심 있는 차량을 선택합니다

EV6

안녕 전기차 EV6~

모델 컬러 옵션등 선택

모델 컬러 옵션 등 원하는 사항을 선택합니다

차량이 완성되었다는 문구

차량이 완성되었다는 문구가 뜨고
제가 선택한 조건에 맞는 차가 대형 스크린 화면에 나옵니다

EV6

오 좀 멋진데?

차 문 열기

차 문을 열어보자!

트렁크 열기

트렁크도 열어보자!

실내 공간 3D로 보기

실내공간도 3D로 마음껏 구경해보자!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 보니 더욱더 멋졌던 것 같고 재미도 느낄 수 있었어요
또 견적도 낼 수 있고 주행 시뮬레이션까지 가능해서 참 좋았습니다

커피를 로봇이 타 준다고 하는데
코로나만 아니면 궁금해서 마셨을 것 같네요^^

편하게 탑승해 보세요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총 7대의 차를 볼 수 있었습니다

K8 - 1대
k9 - 1대
EV6 - 2대
스포티지 - 1대
쏘렌토 - 1대
카니발 -1대

k8
k8
k8 실내
k8 실내

K8의 모습
너무 고급지고 멋지지 않나요?
시트 색도 예쁘고..
디스플레이가 아주 길고 세련돼보였어요

EV6 - 빨강
EV6- 빨강
EV6 - 하얀색
EV6- 하얀색
EV6 실내
EV6 실내

EV6의 모습
제 예상보다 훨씬 더 컸습니다
실내공간도 넓고
수납공간도 많고 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멋진 전기자동차였어요

EV6 자동차 옆에 그래비티 시퀀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래비티 시퀀스 체험하기

바닥에 표시된 스팟에 서서
점프하거나 움직이면
슬로우모션처럼 동영상이 찍히더라고요

저는 사실 이게 차의 기능인줄 알고
사이드미러로 차의 옆모습을 찍어주는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건가?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래비티 시퀀스는 그냥 중력 체험하는 그런 느낌인가 봐요
그래도 잠시 깔깔거리며 열심히 찍었네요

스포티지
스포티지

이번에 나온 스포티지!
와 이 차로 차박하면 대박이겠어요 정말
트렁크 안쪽 보이시죠?
실내공간이 장난 아니게 넓더라고요 굿굿

K9
K9
K9 실내

K9의 모습
와 정말 웅장하네요!!
고급미 철철 흘러넘칩니다

쏘렌토
쏘렌토
쏘렌토 실내

쏘렌토의 모습입니다
역시 국민 suv!

카니발 하이리무진
카니발 하이리무진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었어요
문도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쓰윽~ 열리고
역시 가족 드림카인가 봐요^^

디지털 컬러 컬렉션

짜잔 이곳은 디지털 컬러 컬렉션이에요
40개의 태블릿 PC가 보이시나요?
다양한 컬러들이 있죠?
내가 원하는 컬러를 터치하면
그 컬러에 맞는 차종이 나온답니다

몇 가지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마스 오렌지 컬러

마스 오렌지 컬러라고 되어있죠?
스타트를 터치하면

셀토스

이렇게 셀토스가 나오네요:)

다시 한번 더!

판테라 메탈

이번엔 판테라 메탈 컬러를 선택했어요!

판테라 메탈 차종

카니발, 스팅어, 더 뉴 K9이 나왔네요

내가 원하는 컬러를 먼저 선택해서
차종을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기아 강서 플래그십'에 방문해보았는데요
굉장히 미래지향적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체험할 수 있는 것들도 많고 처음 보는 것들도 많고요
그리고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아 차량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