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초밥 맛집 '교다이' - 신선하고 맛있는 정말 추천하는 초밥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초밥 맛집 '교다이' - 신선하고 맛있는 정말 추천하는 초밥집

by 아포켓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며칠 전 초밥을 시켜먹었는데요
제가 김포에서 너무 좋아하는 초밥집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리뷰 남깁니다

교다이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로 84번길 14
/김포 골드라인) 장기역 5번 출구에서 243m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9: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 - 오후 5: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ok

메뉴&가격
모듬초밥(12p) - 16,000원
리뷰 서비스 - 고로케 2개

교다이 - 모둠초밥

짜잔 교다이의 모둠초밥이 도착했어요!
메뉴 구성이 너무 알차죠?
광어, 연어 참치 군함 등등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교다이 - 모듬초밥

계란 1 / 생연어 2 / 장어 1

크~ 색감봐보세요 완전 영롱..
얼른 연어 먹고 싶다..

모듬초밥

와규 1 / 한치 1 / 새우 1

완전 제가 좋아하는 구성!!!!
여기는 한치와 새우 위에 올라가 있는 저 양념 또한 대박이에요

교다이 모듬초밥

광어 2 / 참치 1

전 광어 위에 김치가 올라간 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굿굿

모듬초밥

새우장 1/ 군함 1
그리고 단무지 락쿄 생강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간장

초밥 찍어먹는 소스는 이렇게 따로 온답니다:)

교다이 - 장국
교다이 - 샐러드

장국과 샐러드!

리뷰 서비스는 고로케입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
우선 초밥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어요
다 신선한 재료들!!
오랜만에 먹어보았지만 여전히 그리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여태 먹은 초밥 중
교다이 초밥이 제일 제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
김포 초밥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

자칫 비릴 수 있는 새우장 또한 하나도 비리지 않았고
따로 양념한 초밥들 또한 정말 맛이 굿굿!

배달이 좀 늦긴 했으나
사장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사이다 하나 서비스로 더 챙겨주셨어요!!

마인드도 100점! 맛도 100점!
그래서인지 넓은 매장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매장이 조금 작았을 때 방문했었는데

전에 방문했었을 때도
'여긴 너무 맛있고 장사가 잘돼서 더 커도 될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이렇게 잘될 줄 알았어요~~

초밥 생각날 땐 여기 '교다이'에서 시켜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