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카페 - '아보고가' 이집트와 피라미드가 떠오르는 한강뷰 감성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김포 카페 - '아보고가' 이집트와 피라미드가 떠오르는 한강뷰 감성카페

by 아포켓 2022.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미세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맑은 날이 지속되는 요즘

남편과 함께 김포 아보고가 카페에 다녀왔어요

 

아보고가 카페는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카페인데

김포에서 제법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건물 자체가 굉장히 멋스럽고 세련된 모습이어서

꼭 방문해보고 싶었던 카페 중에 하나였어요

 

일명' 피라미드 카페'라고 불리는 김포 아보고가 카페!

지금부터 방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김포 아보고가 카페

김포 아보고가 카페 위치

경기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19 아보고가 베이커리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 오더 20:00)

※매달 1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438-978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모바일형), 노키즈존

 

아보고가 카페 주차장

저희는 아보고가 카페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평일 5시쯤이어서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엔 주차가 좀 힘들 수 있다는 이야기도 얼핏 들은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아보고가 주차장 가는 길

 주차를 하고 살짝 걸어줘야 해요

안내 문구가 잘 나와있으니 따라서 가시면 돼요

참, 아보고가 카페 가는 길에 언덕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짠~ 아보고가 카페 등장!

아보고가 카페
아보고가 카페 야외

야외 좌석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늘막까지 참 센스 있죠?

아보고가 카페

길을 따라서 쭉 가다 보면 입구가 나옵니다

김포 아보고가 카페 외관

건물이 정말 웅장하지 않나요?

해외여행에서나 볼법한 느낌의 건물이 여기 이렇게 딱!

이집트 피라미드 카페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아보고가 카페 입구

카페 입구에서 사진 찰칵!

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아요~

아보고가 카페 입구

 

아보고가 카페 안내사항
아보고가 카페 안내사항

아보고가 카페 안내사항이 간단하게 나와있어요

불법주차 시 과태료 및 견인조치될 수 있으니

아보고가 주차장을 꼭 이용해 달라는 문구입니다

 

또한, 노키즈존으로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 및 반려동물의 입장이 불가하다고 나와있네요

저도 들어가서 알았지만 건물 구조 자체가 유니크하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들이 다니기엔 조금 위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해가 됐습니다

아보고가 카페 실내

커다란 아치형 통창이 굉장히 멋있었어요

창 너머로 나무, 하늘 그리고 한강까지 보이네요!

뷰가 정말 멋진 카페인 것 같아요

아보고가 카페 실내
아보고가 카페 실내
아보고가 카페 실내
아보고가 카페 실내

아트북과 엽서 등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도 있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살펴보세요^^

 

이번엔 건물 내부와 외부를 한 번 살펴볼 텐데요

먼저 외부로 한 번 나가보겠습니다~

 

 

아보고가 카페 실외
아보고가 카페 실외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 걸 보니

저녁에 와도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아보고가 카페 실외 2층 가는 길

문을 열고 2층으로 올라가는 중!

아보고가 카페 2층 테라스
아보고가 카페 실외 뷰
아보고가 카페 실외 뷰

짜잔 이 곳 테라스도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일단 한강뷰여서 너무 좋았고 탁 트여있어서 선선한 날 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번엔 다시 실내로 들어가 볼게요

아보고가 실내 자리
아보고가 실내 자리

실내 자리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실제론 자리가 더 많지만 사진을 여기까지만 찍어서 아쉽네요

아보고가 갤러리로 가는 계단

중간에 이렇게 계단이 하나 있는데요

따라 올라가다 보면 갤러리가 나온답니다!

아보고가 갤러리 가는 길
아보고가 갤러리
아보고가 갤러리

카페에 이런 공간이! 

 

남편과 조용히 그림 감상을 하며

이 친구는 이래서 이런 기운이 없는 표정인 거야

이 친구는 콜라를 좋아해서 계속 가지고 다니네

라며 유치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네요^^;

 

다시 계단을 내려와서

또 다른 2층 실내 자리를 살펴봐볼게요

아보고가 2층으로 가는 길
아보고가 실내 2층
아보고가 실내 2층

 

아보고가 실내 2층에서 바라본 모습
아보고가 실내 2층에서 바라본 모습

실내 2층에서 바라본 모습도 굉장히 멋지지 않나요?

크 한강뷰~ 너무 좋네요

자리도 충분했고 2층 화장실은 실내에 있습니다

저는 1층 화장실을 사용했는데 외부에 따로 있었어요

 

이번엔 맛있는 빵을 구경해보도록 할게요

아보고가 카페 빵
아보고가 카페 타르트
아보고가 카페 트러플 버터롤

여러 종류의 빵이 있었지만

저희가 늦은 시간에 도착했기 때문에

빵이 많이 없었어서 아쉬웠어요

아보고가 카페
아보고가 카페
아보고가 카페 케이크
브런치 및 음료 메뉴

주문한 빵 메뉴

몽블랑 6,500원

초코 크로캉 4,700원

벌꿀 가득 마들렌 1,500원

트러플 버터롤 3,000원

딸기 판나코타 6,000원

 

주문한 음료

바닐라라떼 7,000원

한라봉 에이드 7,500원

 

둘이서 왜 이렇게 많이 시켰냐고요..?

요즘 제 식욕이 정말 말도 안 되는 식욕이라

원래는 빵도 안 좋아하는데 잔뜩 시켜버렸네요

(저녁밥이라 생각하고 시켰어요^^ 합리화하기..)

아보고가에서 주문한 빵
아보고가에서 주문한 빵
트러플 버터롤

트러플 버터롤을 잘라보니 이렇게 생겼더라고요

근데 음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아요~

맛이 뭐랄까 좀 심심한..?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저에겐 살짝 안 맞았어요

근데 맛없는 건 아니에요! 단순히 제 취향이라서..^^

몽블랑

전 몽블랑이 가장 맛있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고 촉촉하고

남편도 제 생각과 같더라고요 

둘 다 이 빵을 제일 좋아했습니다

 

초코 크로캉은 정말 초코맛이 진했어요 당 떨어지는 날 추천!

딸기판 나코판은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바닐라 라떼와 한라봉 에이드

전 한라봉 에이드를 마셨는데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달달하고 시원하고 제 입맛에 아주 딱이었습니다

거의 원샷하다시피 마셨네요~

색도 예쁘고 맛도 굿굿

 

오늘은 이렇게 김포에서 유명한 아보고가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힐링이 정말 많이 됐던 것 같아요

풍경도 너무 좋았고 카페 건물도 너무 멋스럽고:)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저녁시간 때에도 방문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