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말똥도넛 - 도넛부터 케이크, 젤리까지! 포토존 천국에 다녀왔어요(feat. 줄서는 식당)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파주 말똥도넛 - 도넛부터 케이크, 젤리까지! 포토존 천국에 다녀왔어요(feat. 줄서는 식당)

by 아포켓 2022.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은 달콤한 도넛을 먹기 위해 파주 '말똥 도넛'에 다녀왔어요

 

말똥 도넛은 '줄서는 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온 적이 있는데요

(줄 서는 식당은 개그우먼 박나래 언니와 유튜버 햇님 언니 그리고 박은영 셰프님이 나오는 프로그램으로

맛집을 소개시켜주는 방송입니다)

유튜버 햇님 언니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며 다음에 꼭 사서 먹을 거라고 이야기하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더 궁금해졌던 것 같아요~

또한 파주 말똥 도넛은 도넛 가게 자체가 알록달록 화려해서 꼭 도넛이 아니더라도

그 분위기를 직접 가서 즐기고 싶더라고요^^

 

포토존도 굉장히 많고 도넛, 케이크, 젤리, 쿠키까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파주 말똥 도넛! 

지금부터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파주 말똥도넛 입구

파주 말똥 도넛 위치

경기 파주시 지목로 137 말똥도넛

 

영업시간

매일 08:3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말똥 도넛 입구! 정말 화려하지 않나요?

마마무의 문별 C.I.T.T 뮤직비디오와 

CLASS:y SHUT DOWN 뮤직비디오에도 나오더라고요!

 

근데 제가 직접 가보니

왜 여기서 인증샷을 많이 찍고 뮤비를 촬영하는지 너무도 이해가 됐어요

저희는 낮에 다녀왔지만 사진들을 보니 저녁에 조명이 켜졌을 때가 더 분위기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낮도 좋지만 저녁에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파주 말똥도넛 주차장

저희는 평일(금요일) 12:30분경 도착했고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요원 분도 계세요^^

파주 말똥도넛 실내

말똥 도넛 실내 모습입니다

실외와 마찬가지로 굉장히 알록달록 굉장히 화려하죠?

조명부터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반짝반짝 너무 예뻤어요

여름과 참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 샵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말똥 도넛 기프트샵입니다:)

도넛을 구매하기 전 기프트샵부터 살펴볼게요~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시리얼, 쿠키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다양한 컵들과 젤리들이 있는 코너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 머그컵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 머그컵

머그컵 또한 굉장히 유니크하네요

알록달록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 텀블러

이렇게 텀블러들도 전시되어 있답니다

파주 말똥도넛 기프트샵 - 젤리코너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이 두근두근할 코너네요

특히 아이들이 너무도 좋아할 것 같아요

파주 말똥도넛 실내
파주 말똥도넛 실내

도넛을 주문하기 전 실내 모습을 한 번 더 찍어봤어요

 

이번엔 도넛을 주문하러 가볼게요

말똥도넛 도넛줄

이렇게 도넛 줄에 줄을 서면 

바로 옆에 케이크 코너와 도넛 코너가 나온답니다

말똥도넛 케이크 코너
말똥 도넛 케이크 코너
말똥 도넛 케이크 코너
말똥 도넛 케이크 코너

케이크 또한 굉장히 유니크하죠?

알록달록 너무 화려했어요

특별한 날엔 이렇게 특별한 케이크를 준비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남편과 저는 이 중에서 체리가 올라간 케이크를 제일 마음에 들어했네요^^

 

 

 

말똥 도넛 - 도넛코너
말똥 도넛 - 도넛코너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왔어요

 

저는 말똥 도넛(기본)이 가장 먹고 싶었는데

벌써 다 팔렸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도넛들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한 도넛 메뉴 및 가격

오즈펌 - 3,800원

말똥 핑크 - 3,500원

컬러팝 - 3,500원

 

이렇게 주문을 하고 도넛을 받으면 계산대로 이동합니다

말똥 도넛 계산대

도넛뿐만 아니라 마실 음료도 주문했는데요

 

주문한 음료 및 가격

아이스 아메리카노 - 4,500원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 - 7,000원

 

음료를 주문하면 진동벨을 챙겨주신답니다^^

 

참 그리고 계산대 옆에 젤라또 코너도 있네요~

말똥 도넛 - 말똥 젤라또
말똥 도넛 - 말똥 젤라또

젤라또도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말똥 도넛 실내 모습을 더 찍어보았어요

말똥 도넛 실내 모습
말똥 도넛 유명 벽화

여기 또한 굉장히 유명한 포토존이죠?

여기서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물론 저희도 많이 찍었습니다^^

말똥 도넛 실내 모습

저기 끝에 전신 거울 보이시나요?

저기서도 사진을 찰칵찰칵!

말똥 도넛 화장실

말똥 도넛 화장실은 실내에 있습니다^^

 

이번엔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말똥 도넛 2층 가는 길

2층으로 가는 길입니다

동글동글 알록달록한 도넛들이 보이시나요?

보통 여기에 앉아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말똥 도넛 2층

2층의 모습입니다

좌석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네요^^

 

이번엔 1층 실외로 한 번 나가볼게요

말똥도넛 실외 자리

 

 

말똥 도넛 실외 자리

파란 느낌의 실외 모습!

너무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선베드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더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도넛과 음료를 보여드릴게요

말똥 도넛 메뉴

도넛 비주얼 장난 아니죠?

 

오레오 과자가 올라간 도넛 - 오즈펌

핑크 크림이 올라간 도넛 - 말똥 핑크

알록달록 무지개가 올라간 도넛 - 컬러팝

말똥 핑크

말똥 핑크를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도넛을 반으로 나누니 핑크 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네요

딸기향이 잔뜩 났던 그런 도넛이었어요~

크림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뚝뚝 떨어질 정도였습니다

달달하고 또 달달했어요

컬러팝

이번엔 컬러팝을 먹어볼게요

컬러팝을 반으로 나누니 약간의 딸기 크림이 들어있네요

컬러팝은 말똥 핑크에 비해 덜 달달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단 음식을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말똥 핑크보단 컬러팝이 제 입에 더 맞았던 것 같습니다

말똥 도넛 - 아이스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마셨는데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는 맛!

말똥도넛 포장

도넛 두 개를 먹다 보니

입이 너무 달달해 지금 당장 오즈팝은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포장을 했습니다!

말똥 도넛 포장
말똥 도넛 - 오즈펌
말똥 도넛- 오즈펌

포장해온 오즈펌을 맛보았는데요

완전 초코초코 느낌!

당 떨어지는 날 이거 하나 먹으면 그냥 끝날 것 같아요

굳이 다른 거 더 챙겨 먹지 않아도..

굉장히 답니다^^

저는 반 조각 정도가 딱인 것 같았어요

단걸 매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오늘 이렇게 파주 말똥 도넛에 다녀왔는데요

유튜버 햇님 언니의 말처럼 재료를 아끼지 않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또 인테리어가 너무 유니크하고 화려해서

놀이동산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을 받아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인생샷 남기고 싶으신 분들, 기분전환하고 싶으신 분들은 파주 말똥 도넛에 다녀와보세요

기분전환! 확실히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