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배배꼬 도넛 BEBECO - 노티드와 비슷한 느낌의 도넛 맛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김포 배배꼬 도넛 BEBECO - 노티드와 비슷한 느낌의 도넛 맛집 후기

by 아포켓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얼마 전 김포에 '배배꼬 도넛' 가게가 생겼더라고요
노티드와 비슷한 느낌의 도넛이라
맛이 너무나 궁금해진 전 바로 사 먹어보기로 했어요

배배꼬 도넛 - 김포점

BEBECO) 배배꼬 도넛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113 신한프라자 111호
김포골드라인) 장기역 2번 출구에서 1m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전화번호
0507-1356-5458

주차, 포장, 단체주문, 선물포장, 홀, 배달

배배꼬 도넛 - 김포점

오픈 기념으로 4구 박스, 6구 박스 구매시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 제품 구매시 sns에 업로드하면 우유 퐁당 도넛을 증정한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세요^^

해시태그
#배배꼬장기점 #김포도넛 #김포디저트

배배꼬 도넛 메뉴

배배꼬 메뉴판입니다
도넛뿐 아니라 마실 것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배배꼬 도넛 - 김포점

배배꼬 도넛 포장박스이니 참고하세요^^

배배꼬 도넛 - 김포점

주문은 이렇게 매장에서 먹고 갈지 포장해 갈지 결정한 후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자 그럼 어떤 도넛과 빵이 있는지 쭉 살펴볼게요

배배꼬 도넛 메뉴
배배꼬 도넛 메뉴
배배꼬 도넛 메뉴
배배꼬 도넛 메뉴

배배꼬 도넛 메뉴
배배꼬 도넛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도넛들이 너무 예뻐서 눈이 즐겁기도 했네요

주문한 메뉴 및 가격
우유퐁당도넛 - 4,100원
커스터드 바닐라크림 도넛 - 4,100원
레몬유자 크림 도넛 - 4,500원
흑임자 크림 도넛 - 4,800원

※저희는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배배코도넛 - 김포 장기점

도넛 4개를 구매하니 이렇게 따로따로 2개씩 나눠서 포장해주셨어요

배배코도넛 - 김포 장기점
배배꼬도넛 - 김포 장기점

맛을 보기 전 배배꼬도넛의 안내문을 살펴볼게요 (보관방법)

1. 배배꼬의 모든 도넛 및 베이커리는 건강한 재료로 당일 생산 당일 판매
구매 당일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고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2. 냉장 보관하신 도넛(쿠키슈 제외)은 식감이 다소 딱딱해질 수 있음
냉장 보관된 도넛과 다른 메뉴들도 상온에 10분 정도 이상 두었다 먹으면
최상의 크림 맛을 느낄 수 있음

3. 냉동 보관 후 꽝꽝 얼린 메뉴들은 예열된 에어프라이기에 160도로 5분에서 6분 정도 데워 먹으면
겉은 바삭 크림은 아이스크림 맛으로 먹을 수 있음
냉장 보관 후 똑같은 방법으로 하면 겉은 바삭 크림은 따뜻해서 진하게 먹을 수 있음

4. 구매한 모든 베이커리는 배배꼬만의 크림이 들어있기에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상온에 보관하거나 냉장보관 또는 냉동 보관을 권장함
상온에 장시간 노출 시 내용물이 변질될 수 있음

배배꼬도넛 - 우유퐁당도넛, 커스터드바닐라크림 도넛

남편과 저는 우유 퐁당 크림 도넛과 커스터드 바닐라크림 도넛을 맛보았어요
(레몬유자 크림 도넛과 흑임자 크림 도넛은 친구에게 주고 왔어요~)

배배꼬도넛 - 우유퐁당도넛
배배꼬도넛 - 커스터드바닐라크림 도넛

우유 퐁당 도넛, 커스터드 바닐라크림 도넛 후기

우선 많이 달지 않은 달달함이라 너무 좋았어요 (제스타일!)
정말 노티드와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우유 퐁당 도넛, 커스터드 바닐라크림 도넛 둘 다 너무 담백하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크림의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노티드 도넛을 먹었을 땐 크림이 넘쳐흐르는 느낌이었는데
그 정돈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냥 정말 깔끔하게 딱 먹기 좋은 만큼 크림이 들어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크림이 조금 더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레몬유자 크림 도넛, 흑임자 크림 도넛 친구 후기

이건 친구 커플이 먹어본 후기인데요
레몬유자 크림 도넛은 호불호가 살짝 갈리는지
친구는 맛있었다고 했지만 친구 남편은 맛은 괜찮으나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해줬어요
(하지만 취향의 차이인 것 같다고 이야기해주네요)
그리고 친구와 친구 남편 둘 다 흑임자 크림 도넛은 먹자마자 오 맛있다! 라고 말했대요
둘다 맛있다고 하니 저도 궁금해졌네요^^


오늘 이렇게 배배꼬 도넛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도넛 가격이 역시나 조금 센 편이라 이 점이 살짝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맛이 좋았기 때문에 가끔씩 생각날 것 같아요^^

혹시나 노티드 스타일의 도넛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배배꼬 도넛도 한 번 맛봐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