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석모도 카페 '신송당' - 서해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강화 석모도 카페 '신송당' - 서해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by 아포켓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서해 일몰을 보기 위해 강화를 갔었는데요

민머루 해수욕장 바로 앞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신송당 카페 위치

인천 강화군 삼산면 어류정길 212번 길 7-4 1,2층

 

운영시간

09:30 ~ 20:00

 

전화번호

032-932-0882

 

화장실, 주차장 ok

신송당 coffee&bakery

신송당 카페의 외부 모습입니다

입구를 통해 들어가볼게요

 

 

 

강화 석모도 신송당 카페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인공폭포가 있어서 더욱더 감성적..!

위에서 물이 떨어지는 걸 감상하며 여유를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물소리만 들어도 시원해지는 이 기분^^

하지만 이 자리는 인기가 많아 자리가 꽉 차 있더라고요

아쉬웠어요 흑흑

강화 석모도 신송당 카페

왼쪽으로 꺾으면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온답니다

신송당 베이커리
신송당 베이커리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빵들도 구경해봐야겠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신송당 베이커리 코너
신송당 베이커리 코너
신송당 베이커리 코너
신송당 베이커리 코너

주문한 빵 메뉴

콩떡 콩떡(인절미 빵) - 9,000원

딸기파이 - 3,500원

롤 소시지 - 6,500원

신송당 음료 메뉴
신송당 음료 메뉴

주문한 음료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 6,000원

복숭아 아이스티(코코넛 펄 함유) - 7,000원

망고 패션프루츠 에이드 - 7,500원

 

주문을 하고 주위를 살짝 둘러보기로 했어요

신송당 야외 2층

야외 2층의 모습입니다~

이 날은 날씨가 너무 더웠던 관계로

다시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날이 선선하다면 야외에서 드시는걸 강력 추천

신송당 2층
신송당 2층 샹들리에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움 한 스푼 추가!

화장실

그림액자가 걸려 있는 이 뒤편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2층 실내 공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2층은 심플한 느낌입니다:)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날이 덥기도 하고 갈증이 많이 났었는지

친구들이 거의 흡입하다시피 마시더라고요..

맛이 괜찮다는 증거겠죠..?ㅎㅎ

망고 패션 후르츠 에이드

망고 패션 후르츠 에이드

달달하니 상큼하고 좋았어요

알갱이 씹히는 맛이 굿굿!

복숭아 아이스티

복숭아 아이스티

코코넛 펄의 알갱이가 생각보다 커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다만 크기가 살짝 크다 보니 빨대로 힘껏 빨아야 올라오는 느낌?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신송당 콩떡콩떡 인절미빵

콩떡 콩떡 (인절미 빵)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주의할 점은 음료를 한 번 마시고 나서 드시는 게..

처음에 빵부터 바로 먹었더니 굉장히 입이 건조하더라고요

그래서 음료를 마셔주고 나서 다시 먹어봤는데

너무나 제스타일.. 짱 맛!

쫄깃한 식감도 있고 부드럽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콩떡 콩떡이 제일 맛있었어요

딸기파이

딸기파이

딸기파이는 그냥 평범했어요

평범하게 맛있는 맛

 

롤 소시지빵

아고 이건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았네요

롤 소시지빵도 맛있었어요~

근데 한 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신송당 카페에 다녀왔던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오션뷰 카페라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고

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만족했던 카페였어요

다만 음료 가격이 살짝만 내리면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민머루 해수욕장에 다녀오실 일 있으시면

바로 앞인 신송당 카페에도 한 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