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카페 - 강릉에서 유명한 '카페동화' : 순두부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강릉카페 - 강릉에서 유명한 '카페동화' : 순두부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by 아포켓 2021.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동화가든에서 식사를 마친 저희는

달달한 게 땡겨 바로 앞에 있는 카페 동화에 들려 

아이스크림을 사먹기로 했어요

 

사실 여행을 마친 후 집에 가는 날이다 보니

체력이 살짝 떨어져 왔다 갔다 하기 힘들었는데

가게가 이렇게 붙어있으니 여행객 입장에서는 참 좋더라고요

 

게다가 두부로 만든 젤라또라니..!

두부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이 없는 전

너무너무 호기심이 생겨 당장 사 먹어보기로 했어요

 

강릉 '카페 동화'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 순두부 길 77번 길 15

(초당 동화가든 바로 옆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08:00 - 19:30

※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033-0203-6868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가능

카페동화

카페 동화입니다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죠?

 

 

카페 동화 메뉴판
오늘의 젤라또 :)

메뉴판이 굉장히 사랑스럽더라고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1잔과 순두부젤라또 1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 및 가격

아메리카노 - 4,000원

순두부젤라또 - 3,5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가게를 둘러보았어요

비지쿠키

비지쿠키도 팔고 있더라고요

오늘은 배가 너무 불러 사 먹지 못했지만

다음번엔 비지쿠키도 사 먹어볼 예정이에요

안 먹어봐도 고소할 것 같은 느낌!

 

 

카페 동화 유기농 얼그레이 밀크티

카페 동화에서 팔고 있는 유기농 얼그레이 밀크티!

병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카페동화 인테리어

카페동화 인테리어
카페 동화 재료 안내

대체로 카페가 심플한 느낌이었고

아기자기하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재료 안내도 또한 귀여운 글씨로 적어놓으셨더라고요

참 사랑스러운 카페인 것 같아요

 

카페동화 순두부 젤라또
아맞다 순두부젤라또

짜잔 순두부 젤라또가 등장했어요!

색이 정말 뽀얗지 않나요?

겉으로 봤을 땐 맥도날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생각나기도 하고~

 

순두부젤라또 맛 본 후기

저는 사실 상상이 안 갔거든요

아이스크림에서 두부 맛이 난다는 게..

설마 콩비린내가 나진 않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콩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았고

정말 고소한 두부의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맛이 딱 깔끔했어요! 완전 제 취향

저는 개인적으로 '순두부젤라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실 맛있는 건 주변에 정말 많지만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이다 보니

더욱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강릉 여행 오신 분들이라면

순두부젤라또 한 번쯤은 꼭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