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다녀왔어요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다녀왔어요 -솔직 후기

by 아포켓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오늘 점심에 남편이랑 닭갈비를 먹었는데 매콤한 음식을 먹고 나니 그 뒤에 달달한 음식이 자꾸 생각이 나더라고요 마침 오늘 집에 있는 것도 심심하고 해서 드라이브할겸 남양주에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남양주에 다녀오는 길에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노티드 도넛을 포장해오기로 했어요!

카페 노티드는 서울 안국, 한남, 청담, 삼성, 성수, 잠실 등 서울에 몇 군데가 있고, 수원과 제주에도 있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방문한 곳은 카페 노티드 청담점입니다

청담 카페 노티드

카페 노티드 청담점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15 1층
/수인-분당선)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371m

운영시간
매일 09:00 - 21:00
(코로나 단계에 따라 운영시간은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실내 남녀화장실 구분 ok, 단체석 ok, 포장 ok, 무선인터넷 ok, 반려동물 동반 ok
발렛파킹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는데 제가 간 날은 하시는 분을 일단 못 봤고 저희도 안 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청담 노티드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는데요~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과 포장해가시는 분들의 줄이 나뉘어 있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니 안내에 따라 줄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노티드의 상징 스마일 - 풍선

카페 노티드는 스마일이 상징인데요!
도넛뿐 아니라 스마일 풍선, 스마일 러그 등 여러 가지 귀여운 소품들도 팔더라고요
줄을 서서 기다리다 보면 살짝 지루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여러 소품을 보면서 기다리다 보니 지루하지 않고 눈이 즐겁기도 했어요

여러종류의 도넛 주문하기

드디어 저희 차례!!!!
(아 근데 제가 흥분해서 주문하느라 도넛을 찍지 못했네요 흑흑)

제가 주문한 도넛은
우유 생크림 도넛 2 - 7,000원 (개당 3,500원)
오레오 쿠키 도넛 1 - 3,500원
초코 푸딩 도넛 1 - 3,500원
누텔라 도넛1 - 3,500원
바닐라 도넛1 - 3,000원
이렇게 해서 총 20,500원이었고
영수증, 진동벨 그리고 쿠폰을 받았습니다

노티드 쿠폰에는 오늘 날짜가 찍혀있고 다음번에 계산할 때 쿠폰을 제시해 주면 도넛 1개로 교환해준다고 적혀있어요
사용처 : 노티드 전 매장
※현금으로 변환은 불가능/ 도넛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도넛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남편이랑 돌아가면서 화장실에 다녀왔는데요 남자화장실은 카페 2층이었고 여자화장실은 1층이었어요^^ 실내에 있어서 굿굿!

노티드 도넛 케이크
노티드 도넛 케이크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었는데요~ 도넛 쪽에는 사람들이 주문하고 있어서 방해될까봐 못 찍었어요
대신 케이크 쪽에는 자리가 나서 사람 없을 때 바로 찰칼찰칵~ 요즘 인스타 보시면 스마일 케이크가 엄청 보이던데 역시나 스마일케이크 천국!
노란 스마일이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그런 케이크인 것 같네요

노티드 도넛 포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노티드 도넛을 포장했어요!!!!!! 빨리 집으로 go go!!

노티드 도넛
노티드 도넛
노티드 도넛
노티드 도넛

노티드 도넛

개봉박두!!!! 너무 예쁘죠!!!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솔직히 사진도 찍기 전에 바로 먹어보고 싶었어요 참느라 정말 힘들었네요 흑흑

노티드 도넛 보관 방법
(쪽지에 적혀있는 내용 알려드릴게요)
1. 노티드 도넛은 당일 생산 당일 폐기되며 항상 신선하게 제조되고 있습니다.
구매 후 당일 내에 드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제조한 당일이 가장 맛있습니다

2. 보관은 되도록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상온에 보관해 주시고 여름철에는 바로 드시지 않으신다면 냉장 보관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여름철 상온에 장시간 노출 시 내용물 변질된 가능성이 있습니다)

3. 상온에 장시간 노출시 당일 섭취를 권장드리며 냉장보관 시 구매일로부터 다음날까지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냉장보관 시 튀긴 제품이다 보니 식감이 딱딱해지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노티드 도넛 맛 본 후기
와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요 근래 생크림빵이 당겨서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다 맛있었는데 저는 우유 생크림 도넛이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입니다!)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적절하게 달면서 폭신하면서 깔끔하면서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늘 리뷰 쓸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전 왜 항상 늦게 아는 걸까요..?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고요 나중에 도넛 생각나면 당장 달려갈 것 같아요
제발 우리 동네에도 좀 생겼으면 하는 마음..
도넛으로 유명한 노티드 도넛! 도넛 생각나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