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구래동) 재사용이 가능한 컵에 음료를..? 디저트 39의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김포 구래동) 재사용이 가능한 컵에 음료를..? 디저트 39의 솔직 후기

by 아포켓 2021. 6. 1.
반응형

나의 첫 카페 리뷰는 '디저트 39'!

운동의 부족함을 느껴 걷기 운동을 하던 중
달달한 빵이 땡겨 급히 폭풍검색을 해보았고
그 중 눈에 들어왔던 디저트 카페는 바로 '디저트39'

길쭉길쭉한 컵에 음료가 나오길래
저긴 도대체 뭐지..? 하는 마음으로 호기심을 잔뜩 가지고 출발했어요!

구래역 4번 출구에서 380m 입니다:)

매장 안은 작고 아담한 느낌이 들었고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매장 안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

 

디저트39 메뉴판

디저트 39의 메뉴판이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고
고급진 느낌이 팍팍 드네요!
사진만 봤을 뿐인데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_^

 

 

베이커리

ㅠㅠ보이시나요...?
마음같아선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럴순없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하기 전에 한참을 고민했네요ㅋㅋ..

민트초코라떼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죠?ㅎㅎㅎ
민트초코라떼를 시켰더니 이렇게 길쭉한 컵에 음료가 나왔어요! 너무 귀여워서 찰칵찰칵
ㅅㅏ실전... 엄청난 민초단 까지는 아니지만 가끔씩 민초를 즐긴답니당ㅋㅋㅋ

 

 

친구는 밀크티, 저는 민트초코라떼
그리고 베이커리로는 화이트초코롤을 시켰고
맛은 베리 굿굿굿! 음료 베이커리 오늘도 다 성공!

도쿄롤은 깔끔하기도하고 예뻐서
나중에 지인들 선물할때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

★참 그리고 민트초코라떼가 담긴 컵은 집에 가져갈 수 있답니다~
뚜껑은 사진으로 못담았지만ㅜㅜ
음료가 세지 않을 수 있도록 미니 뚜껑도 연결되어 있어요ㅎㅎ
여러번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컵 같아서 굉장히 만족했어요!

마지막은 귀여운 휴지짤'-^
한 번 다녀와보세요 디저트39 저는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