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감성카페 - 바다 바로 앞 본머스카페 (BOURNEMOUTH)
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강릉 주문진 감성카페 - 바다 바로 앞 본머스카페 (BOURNEMOUTH)

by 아포켓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강릉 여행 일정 중 바다에서 힐링하고 싶은 마음에

카페에 들려 음료를 테이크아웃하기로 했는데요

 

사전에 조사해보고 간건 아니었으나

숙소에서 가깝기도 했고 유럽 컨셉이 매력적인 카페라 

만족했기 때문에 리뷰를 적어보려 합니다^^

 

본머스 카페 (BOURNEMOUTH) 위치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961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코로나로 인해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음)

 

전화번호

0507-1349-1961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ok

강릉 주문진 본머스카페

 

강릉 주문진 본머스카페

본머스 카페의 외부 모습입니다

 

작은 유럽풍의 모던한 분위기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화이트 컬러의 도색이 참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본머스카페 실내보습
본머스 카페 실내
본머스카페 실내모습

실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의자와 테이블이 각각 다른 모습이지만

조화롭게 잘 세팅한 것 같아요

 

구성을 다르게 했기에 심심함보단 감성 한 스푼이 더 추가된 느낌이랄까?

실내 또한 외부처럼 화이트 계열이기에 더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작은 소품들이 눈을 더 즐겁게 해주는 것 같아요

 

 

본머스카페 계단

여기 보시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저희는 올라가 보지 않았지만

한 번 올라가서 구경해볼걸 후회했네요ㅠㅠ

본머스 엽서
엽서, 캔들

캔들
조명

카페 안을 잘 둘러보시면

엽서, 조명 그리고 직접 만든 캔들을 팔고 있어요

직접 만든 캔들이라니..

카페 사장님 솜씨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아요

 

강릉에 놀러 오신 분들 중

그날의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본머스 카페 음료 메뉴판

본머스 카페 음료 메뉴판이에요:)

글씨체가 참 사랑스럽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톡톡 애플망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 5,000원

톡톡 애플망고 에이드 - 5,500원

디저트, 그 외 음료들

티라미수, 생일카드, 생일 초 등 

음료 외에도 몇 가지를 더 팔고 있어요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뽀로로 음료도 준비해놓았네요^^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 

실외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본머스 카페 실외
본머스 카페 실외

날이 이렇게 좋은 날엔 실외에 앉아서

날씨를 즐기며 음료 한잔 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주문한 음료를 들고 주문진 해변으로 고고!

본머스 아메리카노, 본머스 톡톡 애플망고 에이드
본머스 톡톡 애플망고 에이드

남편은 아아를 먹고

저는 톡톡 애플망고 에이드를 먹어보았는데요

 

톡톡 애플망고 에이드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신맛이 강하지 않았고 달달하니 시원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정말 톡톡 터지더라고요

톡톡 터지는 식감이 시원함을 더 느끼게 해 주었어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료라 걱정도 됐지만

성공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음료를 마신 후 쓰레기는 챙겨 왔답니다:)

 

본머스 카페는 실내도 실외도 너무 예뻤고

무엇보다 바다와 가까운 점이 참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매력 많은 본머스 카페! 강릉에 오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