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방문후기 - '스토케 트립트랩' 보러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육아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방문후기 - '스토케 트립트랩' 보러 다녀왔어요~

by 아포켓 2023.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우리 건빵이가 조금 있으면 이유식을 시작하는데
이유식 할 때 '하이체어'가 있어야 하더라구요
※식탁생활을 하는 경우 하이체어가 필요해요

사실 임신했을 때부터 하이체어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결국 돌고 돌아 '스토케 트립트랩'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11번가 해외직구로 구입, 물건은 아직 오지 않은 상태)

구매를 해놓긴했지만 실제 어떤 느낌인지 보고싶어 남편과 함께 직접 매장에 방문해 보기로 했는데요
원래는 더 현대에 스토케 트립트랩 매장에 가서 보고 오려고 했지만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것 같아 근처 파주에 있는 베이비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위치
경기 파주시 금바위로 42 502호
경의중앙) 운정역 1번 출구에서 764m

운영시간
매일 10:00 - 20:00

전화번호
031-839-0990

지역화폐(카드),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젖병소독기(유팡)

파주 베이비하우스는 굉장히 넓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젖병소독기들이 있는데
유팡뿐만 아니라 퓨리티, 스펙트라 등 다양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유모차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유모차, 카시트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카시트

다양한 브랜드의 유모차와 카시트들도 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베이비룸

짜잔~ 여기 이렇게 베이비룸도 있고
국민문짝에 타이니모빌까지!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장난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모빌

아기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들도 보이네요
타이니모빌에 걸 수 있는 모빌 인형들도 다양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젤리켓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젤리켓

와~ 여기 제가 좋아하는 젤리켓 인형들이 모여있네요!
범블리베어도 크기별로 있고 다양한 색의 버니, 팬더, 공룡등 종류도 다양했어요
이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역시 범블리베어! L사이즈가 너무 탐나더라고요
우리 건빵이는 M으로 제가 사줬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L도 너무 갖고 싶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아기 부스터의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바운서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보행기

아기 휴대용 부스터의자, 바운서, 보행기도 보이네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튤립사운드북, 멜로디 봉봉

여기 국민템인 튤립사운드북이 종류별로 있어요
진짜 제가 써봐서 알지만 튤립사운드북은 레전드예요..
우리 건빵이 많이 울 때 나름 먹히는 장난감!
저는 개인적으로 흰머리 튤립을 추천드려요
불빛도 다양한 색이 나오고 노래도 쭉~ 이어지거든요
정말 최고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이유식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이유식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이유식

여기 이유식 코너!
이유식 할 때 필요한 턱받이, 과즙망, 베이비무브, 이유식 보관용기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젖병

여기는 젖병코너! 다양한 브랜드의 젖병과 젖꼭지가 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범보의자 욕조

범보의자와 아기 욕조도 보이네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스와들업

스와들업도 보이네요
우리 건빵이도 신생아때 모로반사때문에 스와들업을 이용했었던 기억이^^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기저귀 갈이대

기저귀 갈이대가 필수템은 아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잘 이용했던 아이템이라
너무 반가웠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아기띠

아기띠와 겉싸개 그리고 이불도 있어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내복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바디슈트, 우주복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헤어

옷과 모자 그리고 헤어밴드까지!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스토케 트립트랩 네츄럴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 스토케 트립트랩 네츄럴

그리고 제가 가장 보고 싶었던 스토케 트립트랩입니다

스토케 트립트랩의 인기있는 색상은 화이트워시와 네츄럴인데
이 곳 베이비하우스 파주점에는 네츄럴 색상만 있더라구요
화이트워시나 서린핑크 색상도 있었다면 좋았을테지만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우선 제가 알고 있는 스토케 트립트랩의 일반적인 가격은 571,000원인데
베이비하우스 파주점에 전화로 문의했을 땐
제가 알고 있는 가격인 571,000원이라고 안내해주셨어요

저희는 이미 직구로 트립트랩을 주문해 놓았기 때문에
(여기서 화이트워시를 팔았다면 취소하고 구매했을지도 몰라요 요즘 화이트워시 구하는게 쉽지도 않고 주문하면 배송도 늦더라구요..흑흑)
가격에 대해 다시 이야기 나누어보진 않아
할인여부에 대해서는 알수가 없었네요

네츄럴 색상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베이비하우스 파주점에 방문하셔서 문의해보세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이렇게 휴식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베이비하우스 파주점

사실 베이비하우스에
아기용품이 이렇게 많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제 예상보다 물건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물건이 급하지만 바로 오지 않는 경우나
직접 실물을 보고 물건을 사고 싶으신 분들은
베이비하우스에 방문하셔서
직접 눈으로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 전 여기서 물건을 구매하지 않았지만
다양한 아기용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