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껍상회 강남 - 쏘맥자격증부터 이벤트로 캠핑폴딩박스 당첨까지! (주차, 이용안내)
본문 바로가기
일상

두껍상회 강남 - 쏘맥자격증부터 이벤트로 캠핑폴딩박스 당첨까지! (주차, 이용안내)

by 아포켓 2023.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지난주에 남편과 함께 강남에 있는 두껍상회에 다녀왔어요

어른이들의 놀이터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둘 다 술을 너무 좋아해서 더욱더 흥분상태!)

 

그럼 지금부터 강남 '두껍상회'에 방문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2023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0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169m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도보 약 3분 거리)

 

운영시간

매일 12:00 - 21:00

※2023년 1월 20일~ 3월 5일까지

 

참고로 '두껍상회'는 주류브랜드에서 나온 팝업스토어이기 때문에

컨셉상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되고 있어요

- 2004년생 이후 출생부터 입장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보호자를 동반하여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역산문화공원 제 1호 공영주차장
역산문화공원 제 1호 공영주차장

두껍상회는 따로 주차장이 존재하지 않아요

그래서 저희는 두껍상회와 가장 가까운 역산문화공원 제1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역산문화공원 제 1호 공영주차장

역삼문화공원 제1호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시간주차(매 5분당) - 300원

두껍상회 강남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로 한 번 들어가 볼게요~

두껍상회 강남

귀여운 두껍 포스터와, 진로가방이 보이네요

진로 백팩이 굉장히 눈에 띄긴 하지만 메고 다니기엔 좀.. 저희 나이가^^;

인싸들은 가능하겠죠?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에는 포토존도 은근히 많은데요

그중 어두운 조명 아래 반짝반짝 빛나는 두꺼비들이 제일 귀여웠어요

확실히 화려해서인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기서 꼭 인생샷 남기세요^^

두껍상회 강남

대왕 두꺼비도 있답니다:)

여기서도 인증샷 많이 남기시더라구요

저희도 직원분께 부탁드려 사진을 찍었어요~

두껍상회 강남

여기도 포토존이긴 하나 너무 어두워서 얼굴이 잘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아쉽!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어요~

 

 

두껍상회 강남

주로 이렇게 어두운 분위기고 네온사인으로 포인트를 딱!

화려해서 굿굿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이 느낌~

두껍상회 강남

또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도 존재하는데요

축구 볼링, 두더지 잡기, 골프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이 공간은 패스!

왜냐면 개인적으로 시간이 부족하기도 했고 저희는 소주잔과 쏘맥자격증을 따는 것이 더 중요했거든요^^

그래서 1층을 다 둘러보고 난 후 2층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두껍상회 강남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스타일링 콘테스트 수상작들이 있어요

두꺼비를 어찌나 귀엽고 멋지게 잘 꾸미셨는지..

세상엔 금손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두껍상회 강남

2층에는 이렇게 굿즈샵이 있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저도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더라고요!

굿즈샵을 조금 둘러볼게요:)

두껍상회 강남

두꺼비 마스킹테이프부터 노트, 스티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노트가 너무 귀여워서 살뻔했지만.. 다행히 참았습니다

집에 이미 다이어리가 한가득..^^;

두껍상회 강남

진로 스노우볼 정말 미쳤어요

너무 귀염뽀짝하지 않나요?

여기서도 마음이 흔들흔들..

두껍상회 강남

두꺼비 슬리퍼, 주차 번호판, 쇼핑백들도 보이네요

심지어 우산까지!

두껍상회 강남

폰케이스와 아이패드 파우치까지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점~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두껍상회 강남

인형, 소주잔, 병따개등 여러 가지 물건들이 많이 있었어요

처음에 남편이 신상이라며 테라스푸너를 사자고 했었는데 가격이 무려 10,000원이더라고요

가격이 제 생각보다 비싼 것 같아 구매를 포기하고

정말 필요한 소주잔을 6개를 샀습니다:)

두껍상회 강남

여기서 정말 꼼꼼하다고 느꼈던 부분이

소주잔에 하자가 있는지 하나씩 다 살펴봐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두껍상회에서 물건을 사면 영수증을 주는데

이 영수증으로 아래 1층에 내려가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두껍상회 강남 - 쏘맥자격증

여기가 바로 가장 유명한 쏘맥자격증을 딸 수 있는 곳!

두껍상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저희도 줄 서서 한참을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뒤에 줄이 더 길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물건을 사기 전에 쏘맥자격증 줄을 먼저 서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껍상회 강남 - 쏘맥자격증

너무 갖고 싶은 쏘맥자격증

줄 서면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참고로 진로 sns를 팔로우해야 쏘맥자격증을 딸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확인만 하면 끝이라 어렵지 않습니다

두껍상회 강남 - 쏘맥자격증

드디어 입장!

쏘맥자격증을 따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저는 사실 제가 직접 쏘맥을 말아서 관계자분께 보여드린 후 따는 건 줄 알았는데 그런 방법은 전혀 아니구요

몇 가지 문제만 맞히면 바로 발급이 돼요^^

 

두껍상회 강남 - 쏘맥자격증

짜잔~ 남편과 함께 쏘맥자격증을 취득했어요!

아 너무 자랑스럽다

지갑에 꼭 넣고 다녀야지~

친구들이 쏘맥 만다고 하면 제가 전문가니 제가 말겠다고 할 거예요:)

두껍상회 강남 이벤트

아까 소주잔을 산 영수증을 들고 다시 1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남편이 여기서 캠핑폴딩박스를 받게 되었어요

생일에 이런 선물을 받으니 기분까지 upup!!

두껍상회 강남 이벤트 당첨

캠핑폴딩박스를 들고 두꺼비와 사진 한 컷!

두꺼비 너무 귀여워.. 남편은 분홍 두꺼비와 사진을 찍고 저는 하늘 두꺼비와 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두껍상회 강남

지난주에 이렇게 두껍상회 강남에 다녀왔는데요

소소하지만 약간의 놀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던 점이 마음에 들었고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들이 있어 즐거웠습니다:)

 

소주나 맥주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두껍상회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저희는 즐겁게 보내고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