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뉴 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엘라비아 매트리스 s4 사용후기 /저상형 아기침대, 데이베드 추천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육아

리바트 뉴 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엘라비아 매트리스 s4 사용후기 /저상형 아기침대, 데이베드 추천

by 아포켓 2023.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포켓입니다:)
요즘 건빵이의 방을 하나씩 꾸며주고 있는데요
아직 건빵이의 잠자리를 책임져 줄 침대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결국 오래 사용할 아기 침대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아기침대에는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저희가 선택한 제품은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입니다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내추럴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내추럴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구매처
리바트몰 홈페이지
 
색상
내추럴
 
리바트몰에서 침대를 구매할 경우 배송 날짜를 지정하여 받을 수 있어요!
※처음에 안전가드를 추가하지 않은 채 주문을 해서 추후 안전가드를 하나더 추가해서 구입했습니다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내추럴

박스 개봉했을 때 재빠르게 사진 찰칵!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설치

리바트 설치 기사님이 오셔서 침대를 조립해주시기 전에
어느 방향에 침대를 놓을 것인지 물어보셔서 방향을 말씀드렸더니 바로 조립 시작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설치

약간의 소음은 있었고 시간은 제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자 그럼 완성된 모습을 볼까요?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내추럴

짜잔~ 완성되었어요
은은한 내추럴이여서 더욱더 예뻐보였어요
 
그런데 아직 매트리스가 없어서 조금 허전해보이긴 하죠?
매트리스는 리바트몰에서 주문하지 않고 엘라비아에서 따로 주문했어요
매트리스까지 설치한 모습은 잠시 뒤 보여드릴게요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내추럴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는 보시다시피 통깔판으로 되어있어요
 
통깔판의 장점
- 통판으로 빈틈없이 깔끔하게 고정됨
- 매트리스 먼지가 옆으로 배출됨
- 어느 곳에 집중 압력을 가해도 쉽게 파손되거나 뒤틀리지 않음
 
갈비살로 이루어져 있다면 깔판 한 군데에 집중 압력시 파손이나 뒤틀릴 가능성도 있다고해요
이건 제가 신생아때 쓰던 아기침대를 떠올려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파손된적은 없으나 무거운 물건을 올리면 쉽게 망가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며칠 뒤 엘라비아 매트리스가 도착했어요!

엘라비아s4 매트리스 타퍼
엘라비아s4 매트리스 타퍼
엘라비아s4 매트리스 타퍼
엘라비아s4 매트리스 타퍼
엘라비아s4 매트리스 타퍼

사실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전에 고민했던 부분은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의 높이와 엘라비아s4의 높이가 어느정도 맞는지가 궁금했었어요
그래서 리바트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엘라비아의 매트리스가 얼추 맞겠더라구요
(엘라비아 매트리스의 높이가 너무 높았다면 구매를 안했을거예요
너무 높은 매트리스를 사버리면 저상형 침대를 산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매트리스는 엘라비아 s4 타퍼를 구매했고 미디엄하드인 카키를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아기들은 아주 푹신한 매트리스는 위험하기 때문에 미디엄하드로 결정!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엘라비아 s4 매트리스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 + 엘라비아 s4 매트리스

리바트 뉴꼼므 키즈 슈퍼싱글 침대에 엘라비아 s4 매트리스를 설치했어요
보시다시피 높이가 어느정도 맞는게 보이시죠?
살짝만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매트리스도 적당히 푹신한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누웠는데도 잠이 솔솔..
우리집 귀염둥이 뒤집기하려고 시도하네요^^
 
그런데 딱 봐도 위험해보이죠?
그래서 리바트에서 추가로 안전가드를 주문했습니다

리바트 꼼므 슈퍼싱글 침대 안전가드
리바트 꼼므 슈퍼싱글 침대 안전가드
리바트 꼼므 슈퍼싱글 침대 안전가드

리바트 꼼므 침대 안전가드도 설치해주시는 직원분이 오셔서 설치해주시더라구요
작업시간은 5분정도..? 굉장히 짧았어요^^
이렇게 한쪽 입구를 막아주니 더 안전해보이고 좋았어요
또 침대의 위치를 바꿀 때 이부분을 다시 해체해서 반대쪽에 조립해도 되기 때문에 실용성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저희 아기가 아직 너무 어려서 좁쌀로 팔을 누르고 자기 때문에 
뒹굴거리면서 자지 않아 아직까진 침대위에서 잘 자고 있지만
나중에 스스로 앉기 시작하고 잡고 일어서기 시작할 땐
확실히 더 높은 안전가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추후에 높은 안전가드를 주문할 예정이에요^^
 
우선 아기가 아직까진 침대를 잘 이용해주고 있어서 일단 너무 만족스럽고
남편과 저 그리고 아기가 함께 누웠을 때 불안정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 그 부분 또한 만족하고 있습니다
또 방 분위기와 색깔 톤이 잘 맞아 눈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는 장점이 굉장히 많다고 느끼면서 사용하는 중이랍니다
 
다만 저상형 침대이다보니 아기를 침대에 내려놓을 때 허리를 숙일 수 밖에 없어서
허리가 많이 안좋으신 분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가 좀 더 컸을 때 침대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추후에 또 올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