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후기♥ 감성 캠핑&힐링&불멍
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후기♥ 감성 캠핑&힐링&불멍

by 아포켓 2021. 6. 7.
반응형

오늘은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을 소개해보려 해요:)

캠핑은 하고 싶고.. 장비는 없고
그럴 때 글램핑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오늘도 역시 검색을 많이 해보던 중
sns에서 핫한 글램비 글램핑장에 다녀오기로 했어요^^

네이버 글램비 글램핑 리뷰
네이버지도 : 글램비 글램핑 가는 길

먼저 제부도에 가기 위해서는
물때 시간표를 잘 알아둬야 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시간이 잘 나와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용

제부도 인증샷

이렇게 제부도 인증샷 한 번 남겨주고~

들어가는중!!

바닷길 보이시나요?
바로 옆이 바다고 이렇게 가운데에 도로가 있어요
너무너무 신기하답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 도로는 다시 물에 잠기고 사라지겠죵?

입실시간은 오후 3시인데요
저희가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확실히 바다로 둘러쌓여 있어서인지
조개구이집, 횟집 등 해산물과 관련된 식당이 많았어요
그리고 인상깊었던건 갈매기가 그렇게 많더라구요~
굉장히 낮게 날아다녀요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렇게 돌아다니다가
시간 맞춰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더 깔끔했던 것 같아요!

 

 

글램비글램핑장은 포토존이 많아서
이렇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한참동안 사진을 찍으며 놀다가
점점 배가 고파와 저녁준비를 하기로 했어요!
원래 저희는 고기를 너무 좋아하지만
뭔가 만들어서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숯, 그릴을 따로 대여하지 않았고
가스버너만 대여했어요^^
※숯, 그릴은 20,000원 현장결제고,
가스버너는 무료대여입니당

 

 

저희가 오늘 준비한 저녁메뉴는
1.두부김치
2.골뱅이소면
3.해물파전
4.그리고 막걸리!
ㅎㅎㅎ
해물파전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미리 준비했고
캠핑장에서 부치기만 했어용:)
★그릇, 수저세트도 다 집에서 가져온거예요
감성캠핑 느낌 내려고 나름 노력을...ㅎㅎ
어떤가요?! 먹음직스럽나요?ㅋㅋㅋㅋㅋㅋ
날도 흐려서인지 뭔가 분위기와 찰떡이였어요!

늘 고기만 구워먹어봤는데
이렇게 직접 요리해서 먹어보니
재미도 있었고 맛도 너무 좋고 행복했어요♡

식사를 다 마친 후에
주변을 산책하고 불멍도 때렸네요ㅎㅎ

마지막은
과일에 간단한 소주로 마무리했어요ㅎㅎ

제부도 글램비글램핑은
우선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또 포토존이 많은게 장점인 것 같아요!
초저녁쯤 전구에 불 들어오면
분위기가 너무 좋고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더라구요

다만 아주 조금 아쉬웠던건
새벽에 갈매기가 너무 많이 울어서
조금 시끄럽다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캠핑인데요^^

저희는 글램비글램핑 너무 만족해하며
즐기다 왔네요ㅎㅎ
글램핑 원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