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강화도 전등사'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언니가 스터디윗미한 그 곳!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화) '강화도 전등사'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언니가 스터디윗미한 그 곳!

by 아포켓 2021.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선선하고 따뜻한 날의 연속인 요즘
바람쐬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과 함께 강화도에 있는 전등사에 다녀왔습니다

강화도전등사에 간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였지만
처음 갔을 때 기억이 너무 좋아 또 한번 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요즘 제가 유튜브를 즐겨보는데
'공부왕찐천재'에 나오는 홍진경 언니가 50만 구독자 달성기념으로
강화도 전등사에 가서 스터디 윗미를 하시더라구요ㅋㅋㅋ

공부왕찐천재- 예쁜 홍진경 언니

홍진경 언니는 천주교인데ㅋㅋㅋㅋㅋㅋㅋ
스님이랑 마지막에 기도배틀도 하시고ㅋㅋㅋㅋㅋ
무튼 종교대통합입니당ㅎㅎㅎㅎ!!
나중에 심심하실 때 꼭 한번 봐보세요 너무 재밌어용><
유트브 댓글까지 참고해서 보면 더 웃기고 재밌어요
(★깨알 홍보★)


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먼저 강화전등사는

네이버 : 강화 전등사 위치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아마 자차로 이동하시는게 훨씬 더 좋을거예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주차걱정은 NoNo!ㅎㅎ

전등사 하절기 기준 이용시간
매일 08:00 - 18:30

이용 요금
개인-어른 4,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 1,500원
단체-어른 3,500원 / 청소년 2,500원 / 어린이 1,000원

주차료
소형-2,000원 대형-4,000원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강화도 최고의 사찰인 전등사는 굉장히 넓고 볼 것들이 많아요
나무, 잔디, 꽃, 곤충들이 마음에 안정을 주기도 해요
차분하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많이 받기때문에
마음이 답답하시고 힘드신 분들은 이곳에 와서
마음의 치유를 받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돌아다니다보면 중간에 카페도 있고
앉아서 쉴 장소도 많아요^^
그럴 때 눈을 감고 바람을 느껴보고 새소리를 들어보면
그 또한 힐링이랍니다

산책을 마친후 배가고파진 저는
허기를 달래러 탁사발에 지짐이라는 곳에 갔어요!

탁사발에 지짐이 메뉴

메뉴를 쭉 살펴보고
고민고민한 끝에 골라본 메뉴는!

 

 

수제 도토리묵 무침
해물파전
감자전

도토리묵 무침, 해물파전, 감자전입니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는데요
음 맛은..
솔직하게 그냥 쏘쏘였습니다ㅋㅋㅋㅋ
그냥 분위기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한국인의 우유 막걸리를 먹진 않았지만
친구 두 명은 막걸리도 한잔씩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용~

'강화도 전등사'
고즈넉하고 너무 아름다운 장소예요
마음의 힐링이 필요할 때 한 번씩 방문해보시면
복잡했던 머리속을 잠시 비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