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오늘의 아이-캘리그라피 독학세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취미생활) 오늘의 아이-캘리그라피 독학세트 후기

by 아포켓 2021. 6. 6.
반응형

오늘은 캘리그라피에 대해 리뷰를 남겨보려해요:)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뭔가 마음도 울적해지는 기분이 들어
어떤걸 하면 마음이 좀 편안해질까 고민하던 중
캘리그라피를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사실 편지를 쓸 때마다
글씨체가 조금만 더 예뻤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늘 하곤 했었는데
생각만하고 배워볼 생각은
딱히 안해봤던 것 같아요ㅜㅜ
열심히 연습해보면
글씨체가 교정이 될 것이라는 희망을 걸고
바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우선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았고

오늘의 아이 캘리그라피

오늘의 아이-캘리그라피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오늘의 아이 도착!!
어머 그런데 포장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뭔가 감성.......ㅎㅎ
튀지않고 잔잔하니 제 스타일이였어요!
문구도 '마음을 쓰며 힐링하세요'라니
벌써 힐링된 느낌..?ㅋㅋㅋㅋㅋㅋ
뜯기 전부터 설렘설렘~~~~~♥

 

 

마음을 쓰며 힐링하세요:)

저 원래 포장지 막 뜯는 스타일인데
이건 그렇게 뜯으면 안될 것 같아
조심조심 살살 차분한 여자인척ㅋㅋㅋㅋㅋ
윗부분만 살짝 뜯어보았어요:)

캘리그라피 구성품

짜잔~~~~^-^
구성품이 너무 알차지 않나요?
펜의 설명과 함께 따라 쓸 수 있는 캘리북
연습할 수 있는 스프링노트
감성 가득한 필통
여러 종류의 펜
스티커와 엽서 그리고 여러장의 백상지

엽서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당:)
미니미그림까지 너무도 귀엽네요

 

 

캘리북을 펼쳐
이렇게 따라써보았는데요~
따라 쓸 때에는 쉬우면서도 재미있었어요!
인터넷에서 보던 예쁜 글씨체를
제가 따라 써본다는 것에
흥미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얼추 비슷하게 나왔을 때 뭔가 뿌듯함도 있구요^^

그리고 제가 글을 펜으로 적을 때 단점이
뭔가 규칙적이지 않는 느낌이 컸는데
이 캘리북에서는 자음의 크기나 모음의 크기에 대해
알려주면서 문장의 균형을 맞춰주는 느낌이였어요
잘만 따라한다면 제가 평소에 글을 쓸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어후 그런데
제 남편좀 보세요ㅋㅋㅋㅋ
그림자글씨를 따라써야하는데
자기 멋대로..ㅎㅎ
이게 자기 감성이라나 뭐라나~~

남편 생일겸 해서 카드에 적어보았는데
실력이 조금 늘은 것 같더라구요!!!
저만 아는 실력인건지 기쁨인건지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연습 많이 하다보면 점점 더 늘겠죠?

취미생활 딱히 없으신 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시간이 금방 후딱 지나간답니다~

반응형

댓글